페스티버, '2024 JTBC 서울마라톤 굿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덤을 위한 브랜드 페스티버가 2024 JTBC 서울마라톤 대회 시점에 맞춰 커스텀 가능한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페스티버 관계자는 "JTBC 서울마라톤 슬로건인 '달리자 나답게'처럼 수많은 러너들이 저마다의 이유와 목표를 갖고 대회에 참가하는데, 이번 컬렉션을 통해 각자의 레이스를 기념하고, 대회가 종료된 후에도 여운을 더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덤을 위한 브랜드 페스티버가 2024 JTBC 서울마라톤 대회 시점에 맞춰 커스텀 가능한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JTBC 서울마라톤은 JTBC, 대한육상연맹, 러너블(주)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국내 3대 마라톤 대회다.
페스티버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러너들의 취향에 맞춰 본인의 레이스와 기록을 의미 있게 간직할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두고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으며, ‘피니셔를 위한 세레모니’와 ‘챌린저를 위한 세레모니’ 두 가지 컨셉으로 동시에 선보인다.
‘FINISHER’S CEREMONY’는 2024 JTBC 서울마라톤 완주 기록을 기념할 수 있도록 이름과 배번, 실제 기록이 담긴 커스텀 디자인으로 구성했으며, ‘CHALLENGER’S CEREMONY’는 2024 JTBC 서울마라톤에 참가해 완주에 도전하는 수많은 러너들을 위한 코스 지도와 메달 형태의 액세서리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페스티버 관계자는 “JTBC 서울마라톤 슬로건인 ‘달리자 나답게’처럼 수많은 러너들이 저마다의 이유와 목표를 갖고 대회에 참가하는데, 이번 컬렉션을 통해 각자의 레이스를 기념하고, 대회가 종료된 후에도 여운을 더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 품목은 10월 30일(수)부터 12월 31일(화)까지 페스티버 공식 스토어에서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안락사 할 것" 20년 투병한 40대女 최후 영상 '발칵'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대법, 최태원·노소영 2심 오류 가볍게 못 넘겨…재산분할 비율 바뀔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537]
- "국민 만나러 가는 것" "마땅히 하셔야"…尹 '시정연설 불참' 시사에 전문가도 우려 [정국 기상대]
- 여의도 뒤흔든 '명태균 의혹'에서 자유로운 한 사람은…
- '이재명 영입인재'의 폭로로 '불법대선' 군불 떼는 민주당? [정국 기상대]
- '중진역할론'…지루한 친한-친윤 갈등의 돌파구 될까
- 한국독립영화, 스스로 생태계 변화를 이끌다 [D:영화 뷰]
- KIA 우승으로 막 내린 프로야구, 스토브리그 개막…FA 최대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