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日아내' 아야네 "충격적인 사실 알게 돼…조언 구합니다" 도움 요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훈의 일본인 아내 아야네가 육아 일상을 기록했다.
아야네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오늘 알게 된 충격적인 사실. 루희 분유 거부하네요"라고 딸 루희 양의 근황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이지훈의 일본인 아내 아야네가 육아 일상을 기록했다.
아야네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오늘 알게 된 충격적인 사실. 루희 분유 거부하네요"라고 딸 루희 양의 근황을 알렸다.
아야네는 "오늘부터 분리수면이라 막수를 분유로 해주려고 한 두 달만에 분유를 줬다. 두 달 안 준 거부터 잘못됨의 시작이었다고 한다. 오랜만에 분유를 타서 저도 기억도 안 나고 손도 느려서 진심 물 끓일 때부터 식힐 때까지 30분 걸려 겨우겨우 만들고 의기양양 200ml 충분히 타주고 공기 빼주고 다해서 자 맘껏 먹어 물렸는데 뱉어버리네요"라고 기록했다.
그러면서 "조언을 구해봅니다. 12월 31일 이후는 이유식, 분유 주려고 마음 먹고 있었다. 참고로 젖병은 빤다"라고 도움을 청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저마다의 육아 꿀팁을 남기며 아야네를 향한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아야네 이지훈 부부는 지난 7월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아야네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이계인 "사기 결혼 당해…사기죄 성립 안됐다"
- 박경림, 결혼식 축의금만 5억 받았나…하객만 5천명
- 송혜교, 민폐 하객 등극…남사친과 다정한 모습 포착
- '정석원♥'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낳는 것 힘들지 않아"
- 정웅인, 자식 농사 대박…뉴진스 해린 닮은꼴+명문 예고 합격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