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오마이걸-온앤오프-이채연, '2025 시즌그리팅‘ 예고…기대감UP

이정범 기자 2024. 10. 29. 23: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M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들의 '2025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29일 WM엔터테인먼트는 B1A4(비원에이포), 오마이걸(OH MY GIRL), 온앤오프(ONF), 이채연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25 시즌그리팅' 출시 소식과 함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한편, W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의 '2025 시즌그리팅'은 11월 8일부터 22일까지 사운드 웨이브를 비롯한 주요 판매처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WM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들의 '2025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29일 WM엔터테인먼트는 B1A4(비원에이포), 오마이걸(OH MY GIRL), 온앤오프(ONF), 이채연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25 시즌그리팅' 출시 소식과 함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그리팅은 각 아티스트의 개성이 드러나는 콘셉트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담았다.

B1A4의 시즌 그리팅 타이틀은 'Picnic Time'으로,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친근한 모습부터 오랜 시간 함께한 멤버들의 케미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시즌 그리팅 타이틀은 'LET'S GO ON A TRIP'으로, 데뷔 10주년 기념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준다. 설렘 가득한 모습부터 오마이걸만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까지, 꿈같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은 10주년을 함께 맞이하는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온앤오프는 'MYSTERY CODE'라는 타이틀로 진행한다. 이들의 시즌 그리팅은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이지만 밤에는 미스터리한 코드를 해독하는 스파이로 변신하는 콘셉트다. 이에 낮과 밤 180도 다른 온앤오프의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채연은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모습과 사계절을 결합해 'FOUR GROWTH'라는 콘셉트를 선보인다. 봄처럼 싱그럽고 풋풋한 소녀의 모습부터 청량하고 역동적인 모습, 아티스트로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모습, 무대 위 화려하게 빛나는 이채연의 모습 등을 만날 수 있다.

한편, W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의 '2025 시즌그리팅'은 11월 8일부터 22일까지 사운드 웨이브를 비롯한 주요 판매처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사진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