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미, 불효녀 된 사연 "母가 임영웅 티켓팅 부탁했는데..." (알껴리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세미가 임영웅 티켓팅에 도전조차 못해 불효녀가 된 비화를 밝혔다.
28일 유튜브 채널 '웃음 최고가 매입'에서 공개된 웹예능 '알껴리즘' 첫 회에서는 코미디언 박세미가 단독 MC로 나서 '어머니, 아버지 세대의 알고리즘'을 파헤치는 현장이 펼쳐졌다.
이날 북한산국립공원 등산길 입구에 등장한 박세미는 "여러분들의 웃음을 최고가로 매입하러 왔다"고 밝힌 뒤, "어머니와 아버지 세대들의 알고리즘을 직접 확인해보겠다"며 길거리 인터뷰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코미디언 박세미가 임영웅 티켓팅에 도전조차 못해 불효녀가 된 비화를 밝혔다.
28일 유튜브 채널 ‘웃음 최고가 매입’에서 공개된 웹예능 ‘알껴리즘’ 첫 회에서는 코미디언 박세미가 단독 MC로 나서 ‘어머니, 아버지 세대의 알고리즘’을 파헤치는 현장이 펼쳐졌다.
이날 북한산국립공원 등산길 입구에 등장한 박세미는 “여러분들의 웃음을 최고가로 매입하러 왔다”고 밝힌 뒤, “어머니와 아버지 세대들의 알고리즘을 직접 확인해보겠다”며 길거리 인터뷰를 시작했다.
그러다 편의점 앞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한 어르신을 만난 박세미는 “혹시 아버님의 유튜브 알고리즘을 확인해 볼 수 있을지?”라고 요청했는데, 이 남성은 “아무래도 은퇴 후 국민연금, 상속세 등 세금을 많이 내야 해서, 절세 관련 콘텐츠를 많이 본다”고 답했다.
이에 고개를 끄덕인 박세미는 다음으로 딸과 등산을 온 60대 남성을 만나, 또 다시 알고리즘 공개를 청했다. 남성은 “나이들 수록 버려야 할 태도”, “자녀와 잘 지내는 법” 등에 대한 콘텐츠를 보여줘 박세미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내친 김에 박세미는 등산길에서 내려오는 한 어머니에게 다가가, “유튜브 알고리즘을 한번 보여주실 수 있는지?”라고 정중히 물었다.
이에 흔쾌히 응한 여성은 휴대폰을 건넸는데, 건강 관련 콘텐츠와 임영웅 히트곡들이 줄줄이 떠서 박세미의 물개박수를 유발했다. 급기야 박세미는 즉석에서 노래까지 불러 현장을 후끈 달궜다.
또한 박세미는 “역시 우리 어머니들의 알고리즘은 트로트”라고 호응하더니, “얼마 전 저희 어머니가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을 부탁하셨는데 워낙 ‘피켓팅’이어서 엄두가 안나 못 해줬다”고 ‘갑분’ 자책(?)해 짠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 산을 오르던 중, 박세미는 벤치에 앉아 휴식을 취하던 어르신들을 발견해 “요즘 최대 관심사가 무엇이냐?”라며 대화를 시도했다. 이들은 “건강과 자녀의 결혼”이라고 답한 뒤, “직접 유튜브 알고리즘을 보여줄 수 있냐?”는 박세미의 요청에 자신들의 휴대폰을 쿨하게 내밀었다.
나아가, 유튜브에 뜬 영상 제목을 직접 읽어줬는데, “나이 들수록 더 열심히 연애하라?”라고 말하다가, “엇, 왜 이런 게 뜨지? (박세미 씨가) 오니까 그런 것 같다”며 당황스러워했다. 이에 빵 터진 박세미는 “나쁜 콘텐츠는 아니다”라고 수습하며 유쾌하게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이날 많은 아버지, 어머니 세대와 인터뷰를 시도한 박세미는 드디어 최종 결론을 내렸다. 박세미는 “어머니, 아버지 세대의 분들의 알고리즘을 파헤쳐보니, 중요한 키워드가 바로 ‘노후 준비’였다”고 정리했다.
그러면서, “젊은 청년들이 미래를 위해 싸움을 하듯, 부모님들도 자신의 노후를 위해 싸우고 계시더라. 신나게 시작했는데 마음 한편이 먹먹하기도 했다. 집에 가서 부모님 마음을 용돈으로 녹여드려야겠다”고 선언해 훈훈함을 안겼다.
‘알껴리즘’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된다.
사진=SK브로드밴드 ‘알껴리즘’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경림, 결혼식 축의금만 5억 받았나…하객만 5천명
- 정웅인, 자식 농사 대박…뉴진스 해린 닮은꼴+명문 예고 합격
- 송혜교, 민폐 하객 등극…남사친과 다정한 모습 포착
- '정석원♥'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낳는 것 힘들지 않아"
- 손연재, 8개월 아들 육아 당황한 순간 "처음 입었는데…"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