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유니버스 출전 한아리엘 “이하늬 이어 한국美 전할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유니버스 코리아 위너상을 수상한 한아리엘이 제73회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출전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아리엘은 오는 11월 18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열리는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한아리엘은 "이하늬 선배님께서 (미스유니버스) 높은 순위까지 올라가 한국의 미를 전 세계에 알리셨듯이 저도 멋진 퍼포먼스를 준비해 한국과 한복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펼쳐 보이고 돌아오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유니버스 코리아 위너상을 수상한 한아리엘이 제73회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출전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아리엘은 오는 11월 18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열리는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전 세계 참가자들이 경연하는 미스유니버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미인대회로 꼽힌다.
한아리엘은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이라는 말을 마음에 새기며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며 “한국적인 모습과 저만의 매력을 조화롭게 드러낸다면 세계서도 사랑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앞서 배우 이하늬가 2007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진으로서 제56회 미스유니버스에 출전해 최종 4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당시 한복 브랜드 금단제의 파티용 한복드레스(어우동 한복)로 최우수전통의상상도 받았다.
한아리엘 역시 금단제의 전통한복과 오우르의 퓨전한복드레스를 입는다. 금단제 이일순 디자이너는 “인형 같은 외모인데 눈빛에 여러 감정이 담겨 오묘한 매력이 있다. 의상을 소화하는 감각도 좋다”며 “멕시코에서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아리엘은 “이하늬 선배님께서 (미스유니버스) 높은 순위까지 올라가 한국의 미를 전 세계에 알리셨듯이 저도 멋진 퍼포먼스를 준비해 한국과 한복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펼쳐 보이고 돌아오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아리엘은 세계적인 패션스쿨인 미국 뉴욕주립대 FIT를 다니다 현재는 휴학 중이다. 2024 미스서울경기인천 선으로 뽑힌 데 이어 지난달 제67회 미스유니버스 코리아 본선에서 최고의 영예인 ‘위너상’을 수상했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부부간 성폭행’ 수사 착수…“박지윤 협조 필요”
- 美 “북한군 1만명, 전선 이동중…우크라 무기 제한안둬”
- K팝 새역사 쓴 로제…‘아파트’ 美빌보드 ‘핫 100’ 8위
- 한밤중에 비번 삑삑삑… 엉터리 에어비앤비에 봉변
- “귀 예쁘게 잘라요”…학대 비판에도 반려견성형 ‘인기’
- “유혹적 맥락 안돼” 말레이시아 보건부, 로제 ‘아파트’ 가사 지적
- 두아 리파 “K팝 늘 좋은 에너지 줘…블랙핑크·르세라핌과 협업 기대”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오열 “엄마, 미안해” [포착]
- “자격 있는 대통령에게 받고 싶다”… 정부 훈장 거부한 교수
- 김여정 “서울서 무인기가 삐라 살포하면 어떻게 짖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