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 오늘(29일) 정규 3집 ‘클리셰’ 발매…가을 감성 12트랙 꽉 채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 적재가 오늘(29일) 세 번째 정규 앨범 '클리셰(CLICHÉ)'를 선보인다.
적재는 29일 정규 3집 앨범 '클리셰'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적재가 전곡 작사, 작곡, 편곡과 기타 연주에 직접 참여한 만큼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인 적재의 매력을 온전히 체감할 수 있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한편, 적재의 정규 3집 앨범 '클리셰'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 적재가 오늘(29일) 세 번째 정규 앨범 ‘클리셰(CLICHÉ)’를 선보인다.
적재는 29일 정규 3집 앨범 ‘클리셰’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3년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로 이적한 이후 발매하는 첫 신보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가을 계절에 잘 어울리는 외롭고 쓸쓸한 감정과 적재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음악적 감성을 총 12곡의 노래로 담긴다.
타이틀곡 ‘그리워’, 서브타이틀곡 ‘나의 시’ 2곡과 ‘Cliché’, ’Rebound’, ’밤이 오면‘, ’발자국‘, ’Bittersweet’, ‘나의 고백’, ‘그리워(Acoustic Version)’, ‘낮잠’, ‘View (2024)’, ‘Farewell’ 등 10곡의 수록곡들이 수록된다.
적재가 전곡 작사, 작곡, 편곡과 기타 연주에 직접 참여한 만큼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인 적재의 매력을 온전히 체감할 수 있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적재는 지난 27일 서울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개최된 발매 기념 한강 버스킹에서 타이틀곡 ‘그리워’와 수록곡 ‘Rebound’, ‘나의 고백’ 세 곡을 깜짝 선공개한 바. 시적인 가사와 담백하고 쓸쓸한 멜로디가 선선한 가을 날씨와 어우러져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적재는 오는 11월 9일과 1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CLICHÉ’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이를 시작으로 전주, 대구, 창원, 천안 부산,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정규 앨범 수록된 신곡들 역시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팬들의 발걸음이 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적재의 정규 3집 앨범 '클리셰’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어비스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낳는 것 힘들지 않아"
- 송혜교, 민폐 하객 등극…남사친과 다정한 모습 포착
- 백지연, 재벌가에 장가간 아들 자랑…"정말 잘생겼다"
- 조세호 와이프, 핫한 이유? 남다른 명품룩 자태…신혼여행 사진 대방출
- 김용건, 3살 늦둥이 아들 두고 영정사진 준비 '먹먹'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