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11월 11일 컴백…'드림 스케이프'로 여는 설렘 가득 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4집 'DREAMSCAPE'(드림 스케이프)로 리스너들을 설렘 가득한 세상으로 이끈다.
이처럼 정규 4집 'DREAMSCAPE'는 이상향을 마주하는 과정과 꿈의 공간에서 느끼는 설렘과 자유의 감정을 노래하는 총 11곡이 유기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음악 팬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4집 ‘DREAMSCAPE’(드림 스케이프)로 리스너들을 설렘 가득한 세상으로 이끈다.
NCT DREAM이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정규 4집 ‘DREAMSCAP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의 시작을 여는 ‘INTRO : DREAMSCAPE’(인트로 : 드림스케이프)는 어두운 현실에서 벗어나 꿈만 같은 풍경 ‘DREAMSCAPE’를 마주하며 느끼는 설렘을 담은 하이퍼 팝 장르의 곡으로, 청량한 멜로디와 함께 어딘가 고장난 것처럼 왜곡되어 나오는 다양한 글리치 요소들이 앞으로 새롭게 펼쳐질 ‘DREAMSCAPE’ 속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더불어 ‘Flying Kiss’(플라잉 키스)는 록과 아프로 요소의 조화가 규모감 있는 팝 곡으로, 사랑 고백을 숨쉴 틈 없이 빠르게 쏟아내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멤버 해찬이 단독 작사한 가사에는 ‘너와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마치 꽃잎이 흩날리듯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생동감 넘치게 그려냈다.
또 다른 수록곡 ‘i hate fruits’(아이 해이트 프루츠)는 쉽고 캐치한 후렴구와 개성 있는 보컬 사운드가 신선한 매력을 선사하는 팝 곡으로, 멤버 마크가 단독 작사한 가사에는 상대를 너무 좋아하는 것이 위험하게 느껴져, 오히려 싫어하고 싶어지는 모순적인 마음을 달콤한 과일에 빗대어 독특하게 표현했다.
이처럼 정규 4집 ‘DREAMSCAPE’는 이상향을 마주하는 과정과 꿈의 공간에서 느끼는 설렘과 자유의 감정을 노래하는 총 11곡이 유기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음악 팬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낳는 것 힘들지 않아"
- 송혜교, 민폐 하객 등극…남사친과 다정한 모습 포착
- 백지연, 재벌가에 장가간 아들 자랑…"정말 잘생겼다"
- 조세호 와이프, 핫한 이유? 남다른 명품룩 자태…신혼여행 사진 대방출
- 김용건, 3살 늦둥이 아들 두고 영정사진 준비 '먹먹'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