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농업기술센터…‘한땀한땀 우리 농산물과 보자기’ 전시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 농업기술센터는 다음 달 14일까지 지역 농산물과 농촌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한땀한땀, 우리 농산물과 보자기'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희중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전시회는 인천 농업인들의 정성과 열정이 담긴 농산물과 가공품을 전통 보자기 공예와 함께 선보여 시민들에게 인천 농업의 가치와 매력을 전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 농업기술센터는 다음 달 14일까지 지역 농산물과 농촌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한땀한땀, 우리 농산물과 보자기’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인천시민들이 인천 지역의 신선한 농산물과 다양한 가공품을 접하고, 농촌 교육농장의 활동을 소개받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전시 기간 중 관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다음 달 10일 일요일에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운영된다.
또 전시 기간 농업 관련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통 보자기 공예와 결합된 지역 농산물 전시는 농업인들의 정성 어린 노력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희중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전시회는 인천 농업인들의 정성과 열정이 담긴 농산물과 가공품을 전통 보자기 공예와 함께 선보여 시민들에게 인천 농업의 가치와 매력을 전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누리집 내 교육·행사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농촌자원과 시민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락사 할 것" 20년 투병한 40대女 최후 영상 '발칵'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국민 만나러 가는 것" "마땅히 하셔야"…尹 '시정연설 불참' 시사에 전문가도 우려 [정국 기상대]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평년 기온보다↑…21호 태풍 '콩레이' 이동 경로는?
- 녹취록 또 있다고?…'명태균 게이트'에 멘붕 빠진 국민의힘
- 민주당 '명태균 공세' 여유롭게 받아친 관록의 정진석
- 김재섭의 소신 발언…"대통령실, 확실한 사과부터 해야"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프로축구 울산 HD, K리그1 3연패 달성…통산 5번째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