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지상은, 생후 29일 딸 공개..."첫 외출복=명품 D사"(동상이몽2)[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장수원♥지상은 부부가 생후 29일 된 귀여운 딸 서우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수원♥지상은 부부의 딸출산 후 첫 완전체 가족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수원은 산후조리원에서 돌아오는 지상은, 딸 서우를 맞이할 준비에 분주했다.
이어 장수원은 미용실에서 돌아온 지상은을 위해서 갖가지 요리를 만들었고, 지상은이 식사를 할 동안 서우가 칭얼거리니 바로 일어나 딸을 안아주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장수원♥지상은 부부가 생후 29일 된 귀여운 딸 서우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수원♥지상은 부부의 딸출산 후 첫 완전체 가족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수원은 산후조리원에서 돌아오는 지상은, 딸 서우를 맞이할 준비에 분주했다. 분유를 미리 타 놓는 것은 물론이고, 서우의 안전을 위한 매트까지 직접 다 깔아놨다.
지상은도 조리원을 나설 준비를 했다. 그 과정에서 지상은과 서우가 지냈던 조리원 내부가 공개됐고, 분위기는 물론 거실까지 있는 넓은 조리원 내부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이를 본 김구라는 "(경제적으로) 엄청 여유롭지는 않은 것 같은데 너무 무리한 것 아니냐"고 웃으며 돌직구를 던졌다.
이에 장수원은 "제가 일 때문에 1주일동안 미국에 갈 일이 있었다"면서 호화스러운(?) 조리원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생후 29일 된 서우의 얼굴도 공개됐고, 인형같은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지상은은 조리원을 떠나는 날 딸에게 입히려고 했던 명품 D사의 아기옷을 꺼내 입히면서 만족했다.
집으로 돌아온 지상은은 장수원에게 서우를 맡기고 몇 개월동안 하지 못했던 염색을 하러 미용실로 떠났고, 장수원은 예상 밖으로 아기를 능숙하게 돌봤다.
김구라는 장수원의 의외의 모습에 "아이를 둘셋은 낳아본 것 같다. 너무 잘한다. 지상은 씨 아주 좋은 남편 뒀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수원은 서우 분유를 먹이면서 눈맞춤을 하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서우를 웃으면서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장수원의 표정에 김구라는 "느지막이 아이 낳고 너무 좋아한다. 술 마시고 골프칠 때나 웃는 줄 알았더니"라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수원은 미용실에서 돌아온 지상은을 위해서 갖가지 요리를 만들었고, 지상은이 식사를 할 동안 서우가 칭얼거리니 바로 일어나 딸을 안아주는 모습을 보였다.
장수원의 모습에 모두가 칭찬하자 "아내도 많이 안아주는데, 손목이 아프다고 하니까 제가 조금이라도 더 안아주려고 한다"고 말하면서 "저희 집은 모성애보다 부성애가 더 큰 것 같다"고 장난쳐 웃음을 줬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낳는 것 힘들지 않아"
- 송혜교, 민폐 하객 등극…남사친과 다정한 모습 포착
- 백지연, 재벌가에 장가간 아들 자랑…"정말 잘생겼다"
- 조세호 와이프, 핫한 이유? 남다른 명품룩 자태…신혼여행 사진 대방출
- 김용건, 3살 늦둥이 아들 두고 영정사진 준비 '먹먹'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