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지상은, 생후 29일 딸 공개→이지혜 "셋째 욕심나네"(동상이몽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장수원♥지상은 부부가 생후 29일 된 딸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수원♥지상은 부부의 딸출산 후 첫 완전체 가족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은 지상은과 딸 장서우가 산후조리원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날이었다.
지상은은 명품 D사의 옷을 꺼내면서 입혔고, "너무 귀엽다"면서 만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장수원♥지상은 부부가 생후 29일 된 딸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수원♥지상은 부부의 딸출산 후 첫 완전체 가족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은 지상은과 딸 장서우가 산후조리원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날이었다. 이현이는 "진짜 중요한 날이다. 조리원에서는 다 케어를 해주시는데, 집에 오면 이제 엄마 아빠가 다 해야하니까"라고 말했다.
그리고 지상은과 아기가 있는 조리원이 공개됐고, 없는 것 없는 넓은 조리원의 모습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조리원 내부를 본 김구라는 "경제적으로 엄청 여유있는 편은 아닌 것 같은데, 너무 무리한 거 아니냐"면서 웃었다.
이를 들은 서장훈과 패널들은 "처음아니냐. 늦은 나이에 출산을 했는데 저정도는 해줘야지"라고 장수원의 편을 들었다.
지난 방송에서 아기가 조리원에서 집으로 떠날 때 첫 외출복으로 입힐 옷으로 명품 D사의 옷을 사놨던 지상은. 지상은은 명품 D사의 옷을 꺼내면서 입혔고, "너무 귀엽다"면서 만족했다.
생후 29일 된 두 사람의 딸 서우를 본 MC, 패널들은 귀여워서 어쩔 줄을 몰라했다.
특히 이지혜는 "너무 귀엽다. 욕심이 난다. 노산으로 이기고 싶다"고 말했고, 김구라는 "이슈 때문에 셋째를 갖는 사람이 어딨냐"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줬다.
두 사람은 서우와 함께 차를 타고 이동했다. 두 사람은 "이 차에 셋이 타고 오다니"라면서 감격했다.
지상은은 자고있는 서우를 가만히 바라보더니 갑자기 눈물을 쏟았다. 장수원은 이유를 물었고, 지상은은 "아기한테 못할까 봐. 피해가 갈까 봐"라고 말했다.
지상은은 "호르몬 때문에 그런 것 같다"고 했고, 장수원은 "다른 사람들은 호르몬 때문에 우는 게 맞는 것 같은데, 자기는 매번 우니까 호르몬 때문은 아닌 것 같다"고 로봇 리액션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장수원은 예상 밖으로 딸 서우를 너무 능숙하게 돌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능숙한 장수원의 모습에 칭찬에 인색한 김구라도 "아이를 둘셋은 낳은 것 같은 느낌이다. 너무 잘한다. 오히려 아내보다 더 잘하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특히 김구라는 서우의 모습에 "귀엽다"는 말을 쉴새없이 하는 이지혜와 이현이에게 "지금 집에 있는 아이들한테나 잘 해줘라. 왜 그러냐"고 말해 큰 웃음을 줬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낳는 것 힘들지 않아"
- 송혜교, 민폐 하객 등극…남사친과 다정한 모습 포착
- 백지연, 재벌가에 장가간 아들 자랑…"정말 잘생겼다"
- 조세호 와이프, 핫한 이유? 남다른 명품룩 자태…신혼여행 사진 대방출
- 김용건, 3살 늦둥이 아들 두고 영정사진 준비 '먹먹'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