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탱'의 귀환…태연, 11월 18일 미니 6집 발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듣탱' 태연이 돌아온다.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레터 투 마이 셀프(Letter To Myself)'는 오는 11월 18일 발매되며, 동명의 타이틀곡 '레터 투 마이 셀프'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믿듣탱' 태연이 돌아온다.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레터 투 마이 셀프(Letter To Myself)'는 오는 11월 18일 발매되며, 동명의 타이틀곡 '레터 투 마이 셀프'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현재까지도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역대급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전작 '투 엑스(To.X)'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인 만큼, 오랫동안 태연의 신곡을 손꼽아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태연은 영국 출신 팝가수 샘 스미스(Sam Smith)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선보인 '아임 낫 디 온리 원(I'm Not The Only One)'의 리믹스 버전을 함께 가창하며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치고 싱글 '헤븐(Heaven)'으로 올여름과 어울리는 경쾌한 매력을 선사하는 등의 음악 활동으로 주목 받았다.
이 밖에도 예능, MC, OST, 광고 등 폭넓은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한편, 태연의 미니 6집 '레터 투 마이 셀프'는 11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낳는 것 힘들지 않아"
- 윤정수 "30억 빚 파산…경매로 집 날렸다" 충격 고백
- 김용건, 3살 늦둥이 아들 두고 영정사진 준비 '먹먹'
- '버닝썬 손절' 이홍기, 심경 논란…'성매매 의혹' 최민환은 감싸기?
- '이동국 아들' 시안, 우승 트로피 휩쓸 만…남다른 축구 DNA
- 현빈, ♥손예진과 아들 외모로 경쟁 "서로 본인 닮기를 원해" (유퀴즈)
- [단독] '55세 득녀' 양준혁, 첫딸 팔팔이 안고 흐뭇 "날 닮은 듯" (인터뷰 종합)
- '사별' 사강, 아픔 뒤로한 생일파티..."하늘에서 아이들 지켜줘 듬직" (솔로라서)[종합]
- '술방' 역풍 엊그제인데…"팬티 내리고, 실려가고" 끝없는 술타령 '우려↑' [엑's 이슈]
- "폐업→5억 전세 사기" 양치승, 피해 호소ing…최강희·성훈 응원 봇물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