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자존심 버렸다" 김성근, 최강 몬스터즈 승리 위한 파격 라인업 '눈길' (최강야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 몬스터즈가 올 시즌 최대 다크호스로 떠오른 안산공고를 상대로 전에 없던 초강수를 둔다.
28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안산공고 간 맞대결의 막이 오른다.
이날 최강 몬스터즈 타선은 안산공고의 선발 투수를 상대로 고전하면서 1승을 향한 처절한 여정을 시작한다.
최강 몬스터즈를 상대하는 안산공고 역시 비밀병기를 등장시켜 경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최강 몬스터즈가 올 시즌 최대 다크호스로 떠오른 안산공고를 상대로 전에 없던 초강수를 둔다.
28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안산공고 간 맞대결의 막이 오른다.
이날 최강 몬스터즈 타선은 안산공고의 선발 투수를 상대로 고전하면서 1승을 향한 처절한 여정을 시작한다. 반면, 안산공고 타선은 몬스터즈 부동의 에이스 투수를 상대로 조금씩 타이밍을 맞춰가며 안타를 뽑아내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이에 결국 김성근 감독이 마운드에 올라 “여기까지만 버티라”며 선발 투수의 책임감을 강조한다. 이후 최강 몬스터즈는 아마추어 팀을 상대하며 필살 무기를 꺼내들어 프로 출신의 자존심이 아닌 1승에 대한 집념을 불태운다. 이례적인 작전을 펼친 이들의 간절함이 승리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더불어 최강 몬스터즈는 파격적인 선발 라인업을 공개해 분위기 반전을 꾀한다. 선발로 나서게 된 그는 “아프다는 핑계 대지 않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밝힌다. 과연, 김성근 감독이 점 찍은 몬스터즈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강 몬스터즈를 상대하는 안산공고 역시 비밀병기를 등장시켜 경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든다. 안산공고는 불꽃 튀는 몬스터즈 타선을 틀어막기 위해 핵잠수함 언더 투수로 평가받는 선수를 마운드에 올린다.
연습 투구를 본 몬스터즈 선수들은 “정대현이 떠오른다”며 불안함을 감추지 못한다. 안산공고의 비밀병기를 상대하는 몬스터즈의 4번 타자 이대호. 두 선수의 정면승부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1승을 위한 간절함으로 체면까지 내던진 최강 몬스터즈의 투지는 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JT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낳는 것 힘들지 않아"
- 윤정수 "30억 빚 파산…경매로 집 날렸다" 충격 고백
- 김용건, 3살 늦둥이 아들 두고 영정사진 준비 '먹먹'
- '버닝썬 손절' 이홍기, 심경 논란…'성매매 의혹' 최민환은 감싸기?
- '이동국 아들' 시안, 우승 트로피 휩쓸 만…남다른 축구 DNA
- 박세리, 웨딩 사진 공개 후 결혼설…원빈 때문에 이혼설까지
- 선우은숙, 혼인취소 소송 3차 공판…"유영재 사실혼 女 새 증거 발견"
- '♥박나래 열애설' 양세형, 동두천에 집 마련했다…109억 건물주의 플렉스 (행복하세형)
- 지연·황재균, 재산분할 합의…결혼 2년 만에 남남으로 [종합]
- 송중기, 로마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꼭 잡은 손 "예쁜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