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미 패밀리' 최태준·양혜지, 한밤중 옥상 눈맞춤…핑큐빛 기류 포착 [TV 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빛 아래 마주 앉은 최태준과 양혜지의 옥상 아이콘택트 현장이 공개됐다.
26일 방송하는 KBS2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9회에서는 이차림(양혜지 분)이 차태웅(최태준 분)을 향해 한걸음 가까이 다가간다.
앞서 이다림(금새록 분)에게 관심을 보이는 서강주(김정현 분)를 경계한 차태웅(최태준 분)은 두 사람이 영화를 보러 간다고 하자, 따라나서며 강주를 견제했다.
오늘(26일) 공개된 스틸에는 태웅과 차림의 의미심장한 옥상 만남이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빛 아래 마주 앉은 최태준과 양혜지의 옥상 아이콘택트 현장이 공개됐다.
26일 방송하는 KBS2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9회에서는 이차림(양혜지 분)이 차태웅(최태준 분)을 향해 한걸음 가까이 다가간다.
앞서 이다림(금새록 분)에게 관심을 보이는 서강주(김정현 분)를 경계한 차태웅(최태준 분)은 두 사람이 영화를 보러 간다고 하자, 따라나서며 강주를 견제했다. 강주 또한 태웅을 의식하며 다림을 가운데에 두고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다림은 자신을 친동생처럼 여기는 태웅에게 실망하며 이들의 치열한 삼각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이 집중됐다.
오늘(26일) 공개된 스틸에는 태웅과 차림의 의미심장한 옥상 만남이 포착됐다. 옥상으로 올라온 태웅과 차림은 하늘을 바라보며 함께 술을 마신다. 차림은 태웅을 지긋이 바라보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 사이는 묘한 핑크빛 기류가 흐르고, 그동안 태웅을 밀어내기만 했던 차림의 진짜 마음이 궁금해진다.
한편 태웅은 단도직입적으로 차림의 마음 탐색에 나선다. 그의 질문에 차림은 동생 다림이 태웅에게 품고 있던 마음을 전한다. 하지만 태웅은 모든 걸 알고 있었다는 듯 덤덤한 기색을 보인다고. 강주와 다림, 태웅에 이어 차림까지 얽히고설키는 등 사각 관계로 치닫는 이들의 관계성이 흥미를 유발한다. 오후 8시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尹 ‘구내식당 차담’, 韓 홀대 넘어 국민을 모욕
- 野 "김혜경 압수수색 130번" 알고보니 '0번'?…與 "사실 왜곡해 여론 호도"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김수미 저승사자가 보인다" 예언한 척 농간 부린 무속인
- 이재명, 징역형 부당하다고 하지만…허경영도 허위사실 공표로 징역형
- 대통령이 골프 쳤다고 언제까지 우려먹을 건가?
- 북한 '쓰레기 풍선' 살포…김여정 담화 후속조치
- 룰라 ‘비밀은 없어’ [Z를 위한 X의 가요㉛]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