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게임즈,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티저 이미지 공개

정길준 2024. 10. 25. 17: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게임즈는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의 티저 이미지를 25일 공개했다.

프로젝트 RX는 지난해 4월 태스크포스(TF)로 출범했고 올해 8월 'RX스튜디오'로 승격됐다.

'블루 아카이브'의 한국 및 글로벌 서비스를 총괄한 차민서 PD가 RX스튜디오의 PD를 맡고 있으며, 블루 아카이브의 캐릭터 디자인 및 일러스트를 담당했던 '유토카미즈'가 아트 디렉터(AD)로 참여했다.

프로젝트 RX는 몰입감 있는 스토리텔링에 기반을 두고 캐릭터와 교감하는 서브컬처 게임이다.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즐기는 생활 콘텐츠가 특징으로,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한 고품질 3D 그래픽으로 생동감 넘치는 세계관과 캐릭터를 구현하는 것 목표라는 설명이다.

차민서 PD는 "프로젝트 RX는 플레이어와 캐릭터들이 일상의 다양한 문제와 모험을 함께 마주하며 추억을 쌓는 서브컬처 게임"이라며 "블루 아카이브 개발과 라이브 서비스 경험으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줄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