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패밀리,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가족사진 부문 1위 수상

2024. 10. 25.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제공: 윙크패밀리

윙크패밀리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가족사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윙크패밀리는 2019년 5월에 오픈해 현재 전국 50개 지점이 있는 가족사진&리마인드 웨딩 전문 스튜디오다. 윙크패밀리는 가족사진 촬영, 리마인드웨딩 촬영, 반려견 및 가족사진 촬영, 프로필 등을 주로 촬영하고 있으며, 특히 가족사진의 경우 구성원 개개인의 컬러 및 구성원만의 색감을 찾아 인생컬러를 완성시켜주고 있다.

가족만의 개성있는 이미지를 만들어주기 위해 완벽한 코디는 물론,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소속 작가들의 재치있는 표현으로 웃는 표정을 순간 포착하는 등 자연스런 사진을 만들어준다. 또한 다양한 캐주얼 의상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자연스럽고 행복한 사진을 만들 수 있으며,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시간도 함께 기록해준다. 여기에 더해 모든 상품은 국내 기획 및 국내 순수제작을 통해 기획부터 생산, 출고 등 모두 엄격하게 관리되고 있어 우수한 퀄리티로 제작하고 있다.

윙크패밀리 관계자는 "이번에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단순한 사진이 아닌 가족의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매 순간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고객들에게 있어 시간이 지나도 그때의 감동과 행복을 생생하게 떠올릴 수 있는 사진을 담기 위해 앞으로도 언제나 최고의 작품으로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