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젠, '2024 소비자의 선택' 남성복 부문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 인디에프의 트루젠이 '2024 소비자의 선택' 남성복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트루젠은 지난 1995년 트루(TRUE)와 젠틀맨(GENTLEMEN)의 합성어로 합리적인 가치를 제안하는 비즈니스 웨어 브랜드로 론칭했다.
트루젠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만족도 높은 아이템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브랜드 자리를 지키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 인디에프의 트루젠이 ‘2024 소비자의 선택’ 남성복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트루젠은 지난 1995년 트루(TRUE)와 젠틀맨(GENTLEMEN)의 합성어로 합리적인 가치를 제안하는 비즈니스 웨어 브랜드로 론칭했다.
트루젠은 컴포터블, 캐주얼, 컨템포러리를 키워드로 캐주얼 수트를 새롭게 제안하며,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른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과 믹스&매치가 가능한 제품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업그레이드를 위해 활동적인 비즈니스 웨어는 물론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런던의 새빌 로(Savile Row)에서 착안한 고급 맞춤 신사복과 브리티시 무드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캐주얼 라인을 구성했다.
그 결과 사회적 활동의 중심인 25~45세 남성을 주요 고객층으로 확보해 베이직과 트렌드 사이 틈새시장의 강자로 입지를 굳혔다.
또한 감각적인 스타일과 편안한 핏으로 셀럽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트루젠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만족도 높은 아이템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브랜드 자리를 지키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김혜경 압수수색 130번" 알고보니 '0번'?…與 "사실 왜곡해 여론 호도"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성병 걸려 난리 난 AV여배우, 대반전 일어났다
- 파도타다 가슴 관통당한 女, 생선 때문에 목숨 잃었다
- 미국과 핫라인? 관세는 몰랐다…'당권주자' 김민석 방미 '도마' [정국 기상대]
- 국민의힘 '비준동의론' 옳았나…對정부·여당 총공세
- 물거품된 장동혁 단식효과?…한동훈 극한대립에 개혁신당 공조 냉각
- 영상 시대에도…‘만만한’ 라디오가 필요한 이유 [지금, 라디오 시장③]
- 김태흠 충남도지사 “돔구장 형태 복합문화공간, 최적지는 천안아산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