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검출돼”…비비고 만두 이 제품, 반품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만두 일부 제품에서 플라스틱 이물이 확인돼 판매 중단 조치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플라스틱이 혼입된 것으로 확인된 '비비고 진한 김치만두' 400g 제품을 판매 중단하고 회수 조치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의 제조일자는 2024년 9월 24일, 소비기한은 2025년 6월 23일이다.
식약처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섭취를 중단하고 구입처에 반품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만두 일부 제품에서 플라스틱 이물이 확인돼 판매 중단 조치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플라스틱이 혼입된 것으로 확인된 ‘비비고 진한 김치만두’ 400g 제품을 판매 중단하고 회수 조치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의 제조일자는 2024년 9월 24일, 소비기한은 2025년 6월 23일이다.
식약처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섭취를 중단하고 구입처에 반품해 달라고 당부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자진 회수를 진행하고 있다”며 “향후 재발 방지를 위해 품질 관리 체계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근무제 왜 마음대로 바꿔’… 카카오 노조 가입률 과반 넘은듯
- “변우석 되고 임영웅은 안돼?”…공항 출입문 특혜 논란
- “한국의 고독한 죽음, 왜?”… CNN이 분석한 ‘고독사’
- “핵주먹 맞을 줄 알라” 北 오물풍선, 대통령 청사 낙하
- “원조 K팝 스타” 이지연의 美바비큐 식당… NYT, 극찬
- “AI 챗봇 때문에 10대 아들 죽었다”… 美어머니의 소송
- “북한 왜 그러는데?” 우크라 파병에 중국 짜증?
- ‘흑백요리사’ 흥행에 함박웃음 짓는 LG전자
- 인천공항, 유명인 별도 출입문 허용… “형평성 어긋나” 특혜 논란
- “벼랑끝 중국 경제, 2300조원 투입해야” 中관변학자도 대규모 부양책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