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 끝 육아 시작" 박수홍-강재준,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내 새끼' 자랑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난 끝에 자식을 품에 안은 스타 부모들이 애정을 담은 육아 근황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아내 김다예와 함께 SNS를 통해 육아 근황을 보여주고 있다.
무사히 아이를 품에 안은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육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갓난아이임에도 불구하고 강재준을 쏙 빼닮은 모습을 자랑하거나, 새벽에도 잠들지 못하고 육아에 몰두하는 모습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고난 끝에 자식을 품에 안은 스타 부모들이 애정을 담은 육아 근황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4일 박수홍은 결혼 3년 만에 딸을 얻었다. 그는 아내 김다예와 함께 SNS를 통해 육아 근황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3일 두 사람은 "삼촌 이모들, 오늘 전복이랑 눈 마주치기 성공했어요. 점점 똘망똘망해져요"라며 생후 9일째에도 빠른 성장으로 목을 가누는 등의 모습을 공유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시험관 시술 끝에 아이를 얻었기에 더욱 남다른 소회다. 난임 치료를 위해 병원을 찾은 두 사람은 시험관 시술을 결정했다. 가족사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은 박수홍의 정자 활동이 저하돼, 그간 난임이 된 것.
김다예는 SNS를 통해 임신 후 맞았던 상당수의 호르몬 주사기들을 공개하며 "시험관을 하기 전에는 몰랐다. 모든 것을 직접 경험해 보니 얼마나 힘든 일인지, 난임 부부들을 더 격하게 응원하게 됐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초음파 사진 공개 후부터 "아빠를 닮았다"라며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생후 3일 차에는 새까만 머리숱을 자랑하는 등 금지옥엽이야 아이를 아끼는 모습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박수홍, 김다예 부부 못지않은 팔불출 부모가 또 있다.
개그맨 부부 강재준, 이은형은 지난 8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2017년 결혼했지만 오랜 시간 동안 2세 소식이 없었다. 강재준은 2세 계획을 위해 100일만에 26kg 감량 투혼을 보여주는 등 각고의 노력을 더 했다.
41세에 출산하게 된 이은형은 노산으로 걱정하기도 했으며 자궁 근종, 저혈압, 하혈 등 고충을 겪기도 했다.
무사히 아이를 품에 안은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육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갓난아이임에도 불구하고 강재준을 쏙 빼닮은 모습을 자랑하거나, 새벽에도 잠들지 못하고 육아에 몰두하는 모습을 공유했다.
초보 엄마아빠의 모습을 담자 누리꾼들은 자신들의 육아 노하우를 공유하거나, 비슷한 시기의 아이를 키우는 누리꾼들의 공감과 일화를 듣는 등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힘들게 아이를 얻은 두 부부의 육아일기에 누리꾼들은 계속해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사진=박수홍·김다예, 강재준·이은형 부부, KBS 2TV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홍렬, 최양락 구두 싸대기 사건…"순간 화가 나 휘두른 것"
- 이효리, '60억' 평창家 속 럭셔리 인테리어 공개
- 이연희, 득녀 후 딸 사진 최초공개…"I LOVE"
- '결혼' 조세호, ♥신부 얼굴 공개…초호화 하객 라인업 화제
- 박수홍♥김다예, 딸과 첫 가족 사진 공개…다홍이도 함께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