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소비자의 선택] 신선한 식재료 보관을 돕는 진공 밀폐 용기

2024. 10. 23. 0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바큠

㈜로이첸의 아이바큠이 ‘2024 소비자의 선택’ 생활용품/주방용품외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14년 연속 수상이다.

30년간 밀폐 용기를 개발·생산해 온 전문기업 로이첸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이바큠은 기존 로이첸 수동형 진공펌프에서 획기적으로 발전된 전자동 방식의 진공 밀폐 용기이다. 가볍게 버튼을 한 번 누르는 것으로 용기 내부를 빠르게 진공 상태로 만들어 식재료의 신선한 상태를 기존의 용기보다 평균 5배 이상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아이바큠은 완벽한 진공 상태의 용기이기 때문에 내용물과 공기의 접촉을 차단해 식재료의 산화와 부패를 억제한다. 빠르게 진공을 만들어주는 펌프 아이바큠실러는 크기가 작아 주방의 수납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USB C 타입 충전기를 통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 누구라도 편리하고 쉽게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탁월한 휴대성도 장점이다. 강력한 밀폐력을 자랑하는 특수구조의 실리콘으로 제작돼 어떠한 흔들리는 환경에서도 내용물이 새지 않아 휴대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일반 플라스틱 용기보다 두껍고 유리만큼 투명한 SAN 소재는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전혀 없는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