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소비자의 선택] 7단계 필터 시스템, 초미세먼지 99.9% 제거

2024. 10. 23. 0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교원프라퍼티의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가 ‘2024 소비자의 선택’ 공기청정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나무의 나이테에서 영감을 얻은 토출 그릴 디자인을 적용하고 우드 베이지, 허브 그린 등 두 가지 색상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강력한 공기청정 능력도 갖췄다. 특허 기술인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에 소음은 최소화하면서 흡입력과 에너지 효율은 향상한 ‘에어로스톰팬’을 적용했다. 여기에 한옥에서 따온 처마형 흡입구까지 더해 기존 자사 동급 모델 대비 소음은 낮추면서 지상 공간에 쌓인 미세먼지와 반려동물 털 등을 세 배 빠르게 제거해 준다. 원통형 디자인으로 360도 빈틈없는 청정이 가능하다.

또한 올케어 7단계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해 준다. 집안 환경에 따라 알레르기, 탈취, 매연, 새집탈취, 펫, 항균, 초미세먼지 등 일곱 가지 생활 맞춤형 필터를 선택해 공기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인증 제품으로 전기료 부담도 적다.

이준혁 중앙일보M&P 기자 lee.junhyuk1@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