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소비자의 선택] 여성청결제 기획세트 출시 한 달 만에 완판

2024. 10. 23. 0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솔(VASOL)

주식회사 포컴퍼니의 바솔(VASOL)이 ‘2024 소비자의 선택’ W케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바솔은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후 W케어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베스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바솔의 순한 성분과 편리한 사용감으로 재구매를 한다”는 소비자들의 후기를 SNS 등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바솔의 메인 제품인 ‘이너밸런싱 포밍워시’는 Y존 냄새와 냉(분비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는 입소문과 함께 꾸준히 팔리며 누적 판매량 40만 개를 돌파했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 상품으로 출시된 포밍워시 대용량 기획 세트는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되는 성과를 냈다.

바솔은 여성청결제에 국한하지 않고 모든 여성의 생애 주기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올해 4월 출시한 국소 부위용 착색 크림인 ‘컴포터블 브이 크림 브라이트’와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성원으로 지난 9월 재출시한 ‘컴포팅 오인트밤 오버나이트’는 뛰어난 제품력 덕분에 지속해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바솔의 다양한 제품은 올리브영 매장이나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