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페어 완판템, 임산부 원픽 베베숲 고보습 크림

정진 2024. 10. 22. 14: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로션, 크림, 수딩젤, 탑투토 워시 등을 선보였고 일부 품목을 완판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임산부들의 큰 관심 속 완판을 기록한 제품은 연약한 아기피부 보습 강화를 위한 '수딩앤인텐시브 크림' 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로션, 크림, 수딩젤, 탑투토 워시 등을 선보였고 일부 품목을 완판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임산부들의 큰 관심 속 완판을 기록한 제품은 연약한 아기피부 보습 강화를 위한 ‘수딩앤인텐시브 크림’ 이였다.

수딩앤인텐시브 크림은 베이비로션, 수딩젤, 탑투토워시, 힙클렌저와 함께 대한민국 최초로 아토피피부대상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을 획득했으며, 더마테스트 창립자인 베르너 포스(Werner Voss) 박사가 직접 소개하기도 하였다.

특히 베베숲 아기피부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성분인 ‘라이스 세라바이옴’이 적용돼 피부 수분 장벽 보호와 피부 밸런스 유지를 도와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세라마이드 캡슐 1만ppm이 함유돼 건조한 아기 피부에 100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크림이지만 쉽게 발릴 수 있도록 캡슐이 함유된 제형으로 제품을 출시해 목욕 후 빠르게 보습 과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베베숲 관계자는 “갑자기 추워진 겨울 환절기 시즌이 되면서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로 고민하는 많은 부모님들을 위해 개발했던 제품이 베이비 페어에서 좋은 반응을 얻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베베숲 스킨케어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베베숲 홈과 스킨케어는 출시 후 육아맘대디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네이버 및 G마켓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국민 육아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