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으로 인지도↑" 과즙세연, 탁재훈과 재회에 '갑론을박' 왜?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에서의 목격담으로 화제를 모은 BJ 과즙세연이 탁재훈의 유튜브에 등장하자 이를 두고 누리꾼들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18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과즙세연, 횡단보도 트라우마 때문에 육교만 건너 다니는 그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고,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최근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에서의 목격담으로 화제를 모은 BJ 과즙세연이 탁재훈의 유튜브에 등장하자 이를 두고 누리꾼들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18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과즙세연, 횡단보도 트라우마 때문에 육교만 건너 다니는 그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고,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탁재훈은 화제의 목격담을 언급하며 과즙세연의 인지도에 영향을 미친 게 '노빠꾸탁재훈'과 방시혁과의 목격담 중 어떤 것이라 생각하는지 질문했다.
이에 과즙세연은 "노빠꾸가 예열을 시켜줬다면 거기(방시혁 목격담)에서 엑셀을 밟은게 아닌가"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이어 미국을 방문한 이유에 대해 과즙세연은 여행 목적이었다며 코 성형 수술 후 시간이 아까워 떠났다고 설명했다.
목격담이 퍼졌던 당시 자신의 언니와 방시혁의 친분으로 함께 있었다고 해명한 과즙세연은 "어떻게 우연히 이 분(방시혁)을 만날 수 있겠냐. 그게 아니고 약속을 하고 만났다. 언니랑 저랑 예약이 되게 어려운 식당에 갔는데,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동행을 해야지 예약이 된다고 하더라. 그 전에 만나서 걷고 있었는데 사진이 찍힌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는 방시혁과 동행만 했을 뿐 함께 식사는 하지 않았다고 덧붙이며 "밥을 같이 먹을 정도로 친한 사이는 아니다. 예약해주시고 음식 설명해주시고 가셨다. 미국에서 처음 만났다. 완전 초면"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과즙세연은 'SNL 코리아'에서 자신을 패러디한 코미디언 이수지의 유튜브에 출연할 계획이었으나 예고편이 공개된 후 일부 누리꾼들의 부정적인 반응에 결국 예고편을 삭제했고, 본편 역시 업로드되지 않았다.
이는 과즙세연이 주로 인터넷 방송에서 과도한 노출 의상으로 선정적인 콘텐츠를 선보이기 때문. 이전에도 음지 문화를 공개적인 플랫폼인 유튜브에서 접하는 것에 거부감을 드러내는 여론이 다수 존재했다.
여론을 의식해 콘텐츠를 삭제한 이수지와 다르게 두 번이나 과즙세연을 유튜브에 출연시킨 '노빠꾸탁재훈'을 향해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 하이브, 과즙세연, 각 유튜브 채널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부상 심해졌나…안타까운 근황
- 박위♥송지은, 결혼식 후 겹경사…축하 소식 끝없네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축구 선수 활약…아빠 유전자 물려받았네
- '이혼' 구혜선,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뇌진탕까지
- 안문숙, '같이 삽시다' 하차 속사정…"예고없이 갑자기 빠져서 걱정, 쫓겨난 것 아냐" (언제쩍 안
- 박나래, 마약류 나비약 의혹 "내성 생겨, 두 개씩"…입짧은햇님 "하루 네 번 먹었다" 증언까지 '충
- '저속노화' 정희원, 충격적인 '성희롱 카톡'…故 장제원 언급하며 '죽음 암시'로 협박 [엑's 이슈]
- 의리의 도경수,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깜짝 등장…MMA 레드카펫→결혼식→엑소 무대 [엑's 이슈]
- 박수홍 딸, 칫솔 물고 첫 걸음마…"위험해"·"목 다칠수도" 걱정+훈수 쏟아졌다 [엑's 이슈]
- 한지민, 이서진 인성 폭로…"일부러 넘어뜨려, 전생에 악연이었을 것" (비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