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프 나띠 “워터밤에서 ‘몸매’ 무대… 3분만에 안무 배워” (‘짠한형’)

이수진 2024. 10. 17. 2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멤버 나띠가 워터밤 비하인드에 대해 이야기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최애 예능인과 최애 아이돌 영접. 서로가 신기한 동엽신과 키스오브라이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키스오브라이프 쥴리와 나띠가 출연해 신동엽과 대화를 나눴다.

이날 신동엽은 “선배들이 콜라보 제안을 많이 하는 것 같다”고 쥴리와 나띠에게 말했다. 박재범과 함께 작업을 한 나띠는 “박재범 선배님의 완전 팬이었다. 안 좋아하는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나띠는 워터밤에서 박재범과 ‘몸매’ 무대를 같이 꾸민 것에 대해서는 “제가 제일 행복했던 날이었다. 왜냐하면 그 큰 무대를 함께 하고 계획에 없었던 ‘몸매’ 무대까지 갑자기 같이 하게 됐다”며 “무대 올라가기 전에 허니제이 언니한테 ‘몸매 너무 좋아하는 무대라서 앞에서 잘 보겠다’고 말했다. 그런데 허니제이 언니가 ‘같이 하자. 재범이한테 이야기 해줄게’라고 해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허니제이 언니가) 안무를 빠르게 알려주고 3분만에 배웠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지역마다 워터밤 분위기가 다르다. 여수는 물을 엄청 많이 뿌렸다”고 덧붙였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15일 3번째 미니 앨범 ‘루즈 유어셀프’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06@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