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Safety - 삼성물산, ‘함께하는 안전동행’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업안전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는 지난 15일, 평택에 위치한 삼성물산에서 진행한 '함께하는 안전동행' 캠페인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가오는 추위를 대비한 작업환경에서의 안전을 대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발열조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고 부스 방문자들에게는 핫팩 그리고 탈진 예방, 에너지 공급에 효과적인 '이엑스 파워젤'을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산업안전브랜드 케이투세이프티(이하 K2 Safety)는 지난 15일, 평택에 위치한 삼성물산에서 진행한 ‘함께하는 안전동행’ 캠페인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가오는 추위를 대비한 작업환경에서의 안전을 대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발열조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고 부스 방문자들에게는 핫팩 그리고 탈진 예방, 에너지 공급에 효과적인 ‘이엑스 파워젤’을 제공했다.
더불어 다가오는 추위에 방문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겨울 장갑, 넥워머 등 겨울용품을 선보이며, 직접 착용하고 테스트할 수 있게 하여 현지 작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근로자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쉬는 시간을 통해서 많은 작업자들이 내려와 구경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랬다”며 “금연 부스, 커피차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이 진행되어서 좋았다”고 밝혔다.
K2 Safety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번 ‘온열질환 예방 수분섭취 캠페인’에 이어 두 번째 삼성물산과 함께한 캠페인”이라며, “작업자들의 안전을 위한 캠페인이 필요한 현장에는 언제든지 달려가겠다”고 밝혔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