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한국인이 사랑하는 롤 챔피언 스킨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롤 스킨은 무엇일까요? 하이 눈 애쉬? 영혼의 꽃 아리? 힌트 드리죠! 발차기 고수, 눈이 안 보여도 모든 걸 다 보는 챔피언... 바로 리 신! 그중에서도 '무에타이 리신'이 한국 최고 인기 스킨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렇다면 2등은 누구냐? 바로 '어둠의 인도자 야스오'입니다! 이 스킨은 1억 1천만 회 선택받았어요.
아쉽게도 1위, 2위의 자리를 차지하진 못했지만 '서릿빛 이즈리얼'도 8천만 회의 선택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롤 스킨은 무엇일까요? 하이 눈 애쉬? 영혼의 꽃 아리? 힌트 드리죠! 발차기 고수, 눈이 안 보여도 모든 걸 다 보는 챔피언... 바로 리 신! 그중에서도 '무에타이 리신'이 한국 최고 인기 스킨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라이엇이 직접 공개한 통계에 따르면 이 친구가 1억 3천만 회나 선택받았다고 하네요. 하루에 이 캐릭터로만 730만 회의 게임이 플레이된다고도 하니, 한국인의 사랑을 정말 듬뿍 받고 있는 것 같죠?
그렇다면 2등은 누구냐? 바로 '어둠의 인도자 야스오'입니다! 이 스킨은 1억 1천만 회 선택받았어요. 야스오 하면 항상 논란의 중심이지만, 이 스킨만큼은 논란 없이 인정받는 스킨인 것 같네요. 어둠의 인도자 야스오 스킨 쓰면 게임에서 조금 더 용서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아쉽게도 1위, 2위의 자리를 차지하진 못했지만 '서릿빛 이즈리얼'도 8천만 회의 선택을 받았다고 합니다. 뒤를 이어 '하이 눈 루시안'도 7천4백만 회, '펄스 건 이즈리얼'도 6천9백만 회 사용됐다고 하고요.
스킨들을 보니 괜히 다시 롤이 한 판 하고 싶어 지네요! 오늘은 1위도 했겠다, 리신으로 한 판 돌려볼까요?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롤드컵] 파리로 향한 LCK 3개 팀과 여정 끝난 'DK'
- 신 프리사 게이밍, '2025 VCT 퍼시픽' 진출 확정
- [동영상] 롤드컵 뮤비 이게 맞아? 왕관의 무게를 왜 린킨파크가?
- 라테일,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 콜라보 및 겨울 업데이트 진행
- [루머] 닌텐도 스위치2 조이콘 유출
- 네오플 박종민 총괄 디렉터 “2025의 던파는 파밍과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 서브컬처 팬 위한 축제의 장 AGF 2024, 게임사도 집결해 다양한 작품 공개
- “GTA6 너마저”... 다양성 관련 정책에 이용자들 ‘불안’
- "근들갑 떨만 했다." 메이플, 2025년까지 풍성한 콘텐츠 선보인다
- 크리스마스는 게임 하는 날!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에 이벤트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