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이은지에 명품백 선물…"나만 보면 '언니 덕'이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가비가 개그우먼 이은지에게 명품가방을 선물했다.
이은지는 14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가비는 나만 보면 '언니 덕이에요. 언니 고마워요'라고 말한다. 착한 가비"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가비가 선물한 명품가방을 들고 있는 이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은지는 가비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 출연해, 가비 유튜브 인기를 높이는 데에 큰 힘을 보탠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댄서 가비가 개그우먼 이은지에게 명품가방을 선물했다.
이은지는 14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가비는 나만 보면 '언니 덕이에요. 언니 고마워요'라고 말한다. 착한 가비"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근데 가비야 너 덕분에, 너와 함께한 꽁트 덕에 내가 희극인인 걸 다시 깨닫게 돼. 그리고 사람들에게 내가 코미디언인 걸 알려줄 수 있어서 행복했어"라며 "선물 고마워. 닳아 사라질 때까지 멜거얌"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가비가 선물한 명품가방을 들고 있는 이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은지는 가비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 출연해, 가비 유튜브 인기를 높이는 데에 큰 힘을 보탠 바. 이에 가비가 감사의 선물을 한 것으로 추측된다.
이러한 이은지의 게시물에 가비는 "힐튼보다 더 값진 건 튼튼이야. 럽유"라고 반응하기도 했다.
사진 = 이은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이혼 소송 중 공개 열애까지 "변호사 자문 받아"
- "이동국 아들이 맞냐" 질책까지…시안, 안타까워 어쩌나
- 신지, '♥11살 연하' 김종민 결혼식 부케 받나…귀여운 하객룩
- 박미선, '해피투게더' 비화 폭로 "PD가 뭔데 날…" 울컥
- 한 아파트서 두 여성 시신 발견…추악한 범인의 정체 '경악'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