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지 마세요"...고현정, 엘리베이터 속 셔터 소리에 몸 숨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엘리베이터에서 셔터 소리에 숨어버린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고현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근황을 알리는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영상 속 고현정은 엘리베이터에서 셔터 소리와 함께 "그만 찍으세요"라며 민망하다는 듯 숨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같이 올라온 사진에는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 고현정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담아져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고현정이 엘리베이터에서 셔터 소리에 숨어버린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고현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근황을 알리는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영상 속 고현정은 엘리베이터에서 셔터 소리와 함께 "그만 찍으세요"라며 민망하다는 듯 숨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같이 올라온 사진에는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 고현정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담아져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니터 화면 속 고현정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동시에, 사연까지 있어 보이는 처연함이 돋돋보인다.
한편 고현정이 출연하는 지니TV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이다.
사진 = 고현정 인스타그램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이혼 소송 중 공개 열애까지 "변호사 자문 받아"
- "이동국 아들이 맞냐" 질책까지…시안, 안타까워 어쩌나
- 신지, '♥11살 연하' 김종민 결혼식 부케 받나…귀여운 하객룩
- 박미선, '해피투게더' 비화 폭로 "PD가 뭔데 날…" 울컥
- 한 아파트서 두 여성 시신 발견…추악한 범인의 정체 '경악'
- 아내 유방암 보험금을 차 사는데 쓴 남편…"이게 사람인가 싶어" (결혼지옥)[종합]
- 최보민, 골프채에 맞아 안면골절…손해배상소송→승소 [엑's 이슈]
- 한다감, 1000평 세종시 친정집 공개…"5년간 父가 직접 지어" (4인용식탁)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30억 파산' 윤정수 "♥아내 위해서"…집 증여에 결혼식까지 바뀐 생각 (4인용식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