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년이’ 김태리 , ‘매란 국극단 원탑’ 정은채 손 잡고 비밀 레슨 [TV 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년이'에서 김태리와 정은채의 비밀 국극 과외 현장이 공개된다.
1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 측은 국극 스타로 나아가는 주인공 윤정년의 서툰 첫걸음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에는 정년이(김태리 분)가 당대 최고의 국극단인 매란 국극단의 배우 중에서도 인기 원탑으로 군림하고 있는 문옥경(정은채 분)에게 은밀하게 과외를 받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년이’에서 김태리와 정은채의 비밀 국극 과외 현장이 공개된다.
1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 측은 국극 스타로 나아가는 주인공 윤정년의 서툰 첫걸음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에는 정년이(김태리 분)가 당대 최고의 국극단인 매란 국극단의 배우 중에서도 인기 원탑으로 군림하고 있는 문옥경(정은채 분)에게 은밀하게 과외를 받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옥경은 흥미가 가득한 눈으로 정년이를 바라보며 성심성의껏 무용을 가르치고 있는데, 수더분한 어촌 소녀로 보이는 정년이가 국극계 슈퍼스타인 옥경과 대체 어떤 인연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정년이의 어설픈 춤사위가 포착됐다. 정년이는 양팔을 벌리고 한쪽 무릎을 들어 올린 채 허수아비처럼 한 발로만 서서 몸의 균형을 잡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국극 꿈나무 정년이가 향후 어떤 성장을 이뤄갈지 호기심이 유발된다. 오후 9시 2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리스크' 폭발 …윤 대통령 지지율, 바닥이 없다
- '용산 김치찌개' 비난하더니…'여의도 명셰프' 되겠다는 이재명
- 민주당, 뇌출혈로 숨졌는데 "보궐선거 원인" 막말…한동훈 "괴물 되지 말자"
- "벤츠 차주 집단소송, 승소 가능성 커…결함 알고도 은폐했다면 징벌적 손해배상" [디케의 눈물 2
- '노벨상' 한강 책 청소년 유해도서 지정한 경기교육청 논란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