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 서수연, 집 거실 얼마나 넓으면…미끄럼틀 두고도 널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필모 아내 서수연이 두 아들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기록했다.
서수연은 12일 개인 채널을 통해 "아침밥 기다리는 호호 형제 주말인 오늘도 기상 시간 am 6:00 왜"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한 편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필모 서수연 부부의 두 아들이 거실에 설치된 미끄럼틀을 사이좋게 타며 놀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이필모 아내 서수연이 두 아들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기록했다.
서수연은 12일 개인 채널을 통해 "아침밥 기다리는 호호 형제 주말인 오늘도 기상 시간 am 6:00 왜"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한 편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필모 서수연 부부의 두 아들이 거실에 설치된 미끄럼틀을 사이좋게 타며 놀고 있는 모습이다. 두 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랜선 이모, 삼촌들을 미소 짓게 만드는 동시에 미끄럼틀을 두고도 여유 넘치게 넓은 거실 사이즈가 시선을 끌고 감탄을 자아낸다.
누리꾼들은 "너무 예쁜 형제" "아침부터 예쁘게 노는 모습 보기 좋네요" "서로 배려하는 모습 사랑스러워요" 등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서수연, 이필모 부부는 '연애의 맛'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 2019년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사진=서수연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이 맞냐" 질책까지…시안, 안타까워 어쩌나
- "이별의 아픔 절절하게 느껴져"…서장훈, 결국 울었다 (동물은 훌륭하다)
- 박미선, '해피투게더' 비화 폭로 "성과 따라 결정한다는 말에 자존심 상해"
- 구혜선 "교통사고로 얼굴 다 터져"…뇌진탕→드라마 하차까지 '아찔' (같이삽시다)[종합]
- 유명 운동선수 누구? 불륜·폭행 "이혼 후 수감 생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