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차기 확장팩, ‘끝없는 어둠’ 내달 6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차기 확장팩이자 정규력 페가수스의 해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확장팩인 '끝없는 어둠'을 다음 달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확장팩엔 신규 카드 145종이 새로 등장한다.
또 확장팩 출시 전 일주일 동안 '사전 체험 선술집 난투'을 통해 새 카드를 사용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차기 확장팩이자 정규력 페가수스의 해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확장팩인 ‘끝없는 어둠’을 다음 달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확장팩엔 신규 카드 145종이 새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연합왕자 샤파르 전설 카드와 신규 하수인 종족 드레나이, 신규 키워드 우주선, 돌아온 인기 키워드 ‘주문폭주’를 만날 수 있다.
우선 신규 하수인 종족 ‘드레나이’와 신규 키워드 ‘우주선’이 추가됐다. 어둠 전역에서 우주선 부품 하수인을 찾을 수 있고 우주선 부품 하수인이 파괴되면 그 능력치와 효과가 지금 만들고 있는 우주선에 추가된다. 준비를 마친 후에는 버튼을 눌러 우주선을 전장으로 발사할 수 있다.
돌아오는 키워드 ‘주문폭주’는 주문을 처음 낼 때 효과가 발동한다. 넘쳐나는 에너지를 띤 우주적인 힘으로 가득한 이 키워드를 가진 카드는 때에 맞게 사용하면 위력을 증폭시킬 수 있다.
또 확장팩 출시 전 일주일 동안 ‘사전 체험 선술집 난투’을 통해 새 카드를 사용해 볼 수 있다.
예약 구매가 가능한 끝없는 어둠 대형 묶음 상품에는 끝없는 어둠 카드 팩 80개, 황금 카드 팩 10개, 무작위 간판 전설 카드 1장,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1장, 선술집 입장권 6장, 그리고 예언자 벨렌 카드 뒷면과 사제 영웅 스킨이 포함됐다. 끝없는 어둠 묶음 상품에는 끝없는 어둠 카드 팩 60개, 무작위 전설 카드 2장, 예언자 벨렌 카드 뒷면이 포함됐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기 팍팍하네”…월소득 100만원 미만 자영업자 절반은 프리랜서·라이더
- “80대 부친 현혹해 56억 가로채”…아들 고소에 60대 재혼녀 수사
- “역사 왜곡 소설로 노벨상… 의미 없다” 정유라, 한강 저격
- 제시에 ‘사진 좀’ 했다 일행에 맞은 팬… 제시는 “가해자 몰라” 해명
- “아버지 읽어보세요”…딸 한강, 父 한승원에 보낸 책들
- 갓 나온 아기 베이비 박스에 넣고 떠난 20대, 유죄
- 현아·용준형 부부 됐다…“축사에 눈물” 결혼식 엿보니
- 북 “한국이 무인기 침투, 공격태세”…군 “보낸 적 없다”
- “원서로 읽자” 한강 책 열풍…하루만에 30만부 팔렸다
- ‘블랙리스트’에 한강도 있었다… 노벨상 이전에 ‘수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