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건강문제로 거듭된 공연 취소…누리꾼들도 '걱정'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로 배우 이순재가 건강 문제로 진행중인 공연을 거듭 취소해 대중들의 걱정을 샀다.
사실상 이순재는 현재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취소하고 연기하고 있는 상황.
공연제작사 측은 "현재 체력저하로 휴식이 더 필요하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부득이하게 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이유를 밟힌 바 있다.
이순재는 현재 체력저하로 인해 일정을 취소한다고 밝히고 있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그의 걱강 문제를 걱정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원로 배우 이순재가 건강 문제로 진행중인 공연을 거듭 취소해 대중들의 걱정을 샀다.
지난 11일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제작사 파크컴퍼니는 공식입장을 통해 연극 전면 취소 소식을 전했다. 이에 예정된 10월 13일부터 20일까지의 공연 6회가 모두 취소된다.
앞서 지난 9일에도 해당 제작사는 10월 10일 목요일 20시, 에스터 役 이순재 선생님의 건강상 이유로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며 한회차의 공연이 취소됐음을 밝힌 바 있다.
뿐만 아니라 12일 예정돼 있었던 이순재의 강연 '70년 연기 철학' 일정도 연기됐다.
사실상 이순재는 현재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취소하고 연기하고 있는 상황. 공연제작사 측은 "현재 체력저하로 휴식이 더 필요하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부득이하게 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이유를 밟힌 바 있다.
이순재는 현재 체력저하로 인해 일정을 취소한다고 밝히고 있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그의 걱강 문제를 걱정하고 있다. 한 매체는 이순재 측근의 말을 빌려 현재 그가 통원치료를 병행하며 휴식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2주 정도 휴식을 취하며 원래 스케줄이 가능할 것 같다고.
1934년생인 이순재는 올해 89세로, 국내 현역 최고령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연극 공연 뿐만 아니라 KBS 드라마 '개소리'에도 출연하고 있는 그는 왕성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원로 배우이기도 하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건강 문제로 많은 이들의 걱정을 사고 있는 가운데, 체력을 회복한 그가 무사히 건강하게 돌아오길 대중들은 바라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이 맞냐" 질책까지…시안, 안타까워 어쩌나
- 김범수, '상위 2%' 영재 딸 인지 능력 검사에 눈물…"내가 많이 부족해" (아빠는 꽃중년)[전일야화]
- 구혜선 "교통사고로 얼굴 다 터져"…뇌진탕→드라마 하차까지 '아찔' (같이삽시다)[종합]
- "초미니+빨간 힐" 현아♥용준형 결혼식 공개…파격적인 웨딩으로 백년가약 [종합]
- 유명 운동선수 누구? 불륜·폭행 "이혼 후 수감 생활"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