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축구 실력 좀 볼까?…‘팀 기성용’과 맞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임영웅과 '아티스트' 임영웅의 매력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가 열린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12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임영웅이 주장인 '팀 히어로'와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기성용이 주장인 '팀 기성용'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구선수’ 임영웅과 ‘아티스트‘ 임영웅의 매력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가 열린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12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임영웅이 주장인 ‘팀 히어로’와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기성용이 주장인 ‘팀 기성용’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몰고 있다.
특히, 임영웅이 ‘하프타임 쇼’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과 전현직 레전드 축구선수 및 인기 인플루언서들의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축구 팬들과 임영웅 팬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경기 전 ‘프리뷰쇼’부터 ‘하프타임 쇼’, ‘리뷰 쇼’까지 임영웅으로 꽉 채운 풍성한 대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프리뷰쇼’에서는 한준희, 이근호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가 양 팀의 주장인 임영웅, 기성용의 인터뷰 및 관전 포인트 등을 전한다.
본 경기에서 임영웅은 ‘팀 히어로’의 주장을 맡아 90분 간의 활약을 펼친다.
임영웅이 구단주로 있는 ‘리턴즈 FC’ 선수들과 김영광, 조원희, 오반석 등의 선수들이 ‘팀 히어로’에 합류했고, 이청용, 이근호, 박주호, 지동원, 감스트, 궤도, 말왕 등은 ‘팀 기성용’ 선수로 뛴다. 두 팀의 선발 라인업은 킥오프 전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프타임 쇼’에서는 임영웅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Home’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임영웅은 ‘홈 댄스 챌린지’로도 잘 알려진 이 곡을 통해 대회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Home’ 외에도 임영웅의 다른 히트곡들의 공연도 예정돼 있어 어떤 무대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팬들의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 밖에도 쿠팡플레이는 경기 중에는 ‘히어로 캠’으로 팬들에게 임영웅의 모든 움직임과 리액션을 더욱 생생하게 선보이고, 경기 직후에는 ‘포스트 매치 인터뷰’로 선수들의 소감을 생중계로 전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10월 12일 토요일, 축구선수 임영웅이 여러분을 찾아간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의 한판 승부! 쿠팡플레이에서 만나요”라며 경기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준호 건졌지만’ 홍명보호, 왼 측면에 마가 끼었나
- ‘한 숨 돌렸지만’ 여전히 곱지 않은 시선, 그리고 홈경기 [기자수첩-스포츠]
- ‘시원한 A매치 데뷔골’ 오현규, 원톱 경쟁 앞서 나가나
- ‘아이러니’ 홍명보호, 이라크 보다 부담스러운 ‘홈’경기
- 부상 당한 황희찬·엄지성 이라크전 출전 불가…이승우·문선민 대체발탁
- 총리실 "'거부권' 아니고 '재의 요구'"…야당 향해 호소
- 윤희숙 "총리 향한 친명들의 야비한 공세…이런 천박함, 우리 정치에 없던 신종질환"
- 권성동 "與 비대위원장, 이르면 다음주 초엔 발표"
- 이경규 합류→일본 진출, 트로트 빼고 다 바뀐 '미스터트롯3' [D:현장]
- 불펜 문제 맥 짚은 LG…이유 있는 심창민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