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록 노원구청장 ‘불암산 피크닉장’ 준공식 참석

박종일 2024. 10. 10. 22: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10일 오후 불암산 힐링타운(중계동 산 101-6 일대)내에 조성된 불암산 피크닉장 준공식에 참석했다.

불암산 피크닉장은 주민들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됐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주민들에게 새로운 여가와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불암산 피크닉장을 조성했다"며 "새로운 힐링공간을 통해 노원구의 소중한 자연 자산인 불암산의 아름다움을 더 많이 나누고, 풍요로운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10일 오후 불암산 힐링타운(중계동 산 101-6 일대)내에 조성된 불암산 피크닉장 준공식에 참석했다.

불암산 피크닉장은 주민들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됐다. 2500㎡ 규모로 약 670㎡의 잔디마당에는 푹신한 천연 잔디가 심겨 있고 인디언 텐트(5동), 평상(14개), 야외 테이블(8개) 등 편의시설이 갖춰있어 방문객들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감성 파라솔, 캠핑 테이블 및 의자 등이 설치돼 피크닉 분위기를 더해준다. 방수 돗자리와 라탄 바구니와 같은 다양한 감성 소품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더불어, 카라반 1동을 활용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가족, 연인,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날 준공식에는 오승록 노원구청장을 비롯해 시·구의원, 지역주민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 ▲추진 경과보고 ▲감사패 전달 ▲축사 ▲커팅식 ▲시설 탐방 순으로 진행됐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주민들에게 새로운 여가와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불암산 피크닉장을 조성했다”며 ”새로운 힐링공간을 통해 노원구의 소중한 자연 자산인 불암산의 아름다움을 더 많이 나누고, 풍요로운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