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임페리얼 발키리 '죠안 카트라이트'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의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새로운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가 추가됐다.
8일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를 선보였다.
임페리얼 발키리 '죠안 카트라이트'는 '창세기전3'에 등장했으며, 뛰어난 검술과 두뇌를 가진 이지적인 성격의 원칙주의자다.
신규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 성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라인게임즈의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새로운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가 추가됐다.
8일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를 선보였다. 임페리얼 발키리 ‘죠안 카트라이트’는 ‘창세기전3’에 등장했으며, 뛰어난 검술과 두뇌를 가진 이지적인 성격의 원칙주의자다. 비프로스트가 게이시르에 병합되자 발키리 소속에서 제국 임페리얼 발키리 소속 요원으로 발탁 됐으며,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와 파트너를 이뤄 제국 전체의 각종 음모를 쫒고 있다.
‘죠안 카트라이트’는 1대1에 특화된 높은 전투 능력을 바탕으로, 전투 시 초필살기 ‘풍아열공참’을 사용한다. 명검 실피드를 개량해 새롭게 제작한 전용 무기 ‘임페리얼 실피드’ 검을 장착하면 무기가 가진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25장 ‘신들을 찾아서’와 26장 ‘요마병단‘이 추가돼 보다 흥미 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즐겨볼 수 있다. 또한 ‘죠안 카트라이트’와 파트너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이벤트 스토리가 업데이트 돼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라인게임즈는 오는 10월 22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한글날을 기념하는 ‘한글날 이벤트 패스’를 오픈했다. 이용자는 플레이 중 등장하는 타일을 밟아 한글을 모으는 미션을 진행하고, ‘캐릭터 소환권’과 ‘장비 소환권’, ‘자비 영웅 룬 선택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 성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캐릭터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수하면 이벤트 한정 보상인 ‘죠안 카트라이트 SD 프로필’과 ‘속성/직업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운동선수 누구? 불륜·폭행 "이혼 후 수감 생활"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전현무, 프로미스나인 지원과 목격담 확산 "내내 다정"
- '이혼' 티아라 지연·황재균, 성지글 터졌다 '소름'
-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 호텔서 19금 성인 전용 갔는데…"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