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원조 디바'의 카리스마…망사 스타킹으로 뽐낸 섹시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원조 디바'다운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7일 엄정화는 개인 SNS 계정에 "울해의 마지막 무대! 멋지게 만들어준 우리팀!"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화려하게 무대 의상을 장착한 엄정화가 다양한 포즈를 취한 사진들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원조 디바'다운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7일 엄정화는 개인 SNS 계정에 "울해의 마지막 무대! 멋지게 만들어준 우리팀!"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화려하게 무대 의상을 장착한 엄정화가 다양한 포즈를 취한 사진들로 구성됐다. 검은색으로 톤을 맞춘 엄정화는 홀터넥 형식의 상의와 핫팬츠, 망사 스타킹 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여신이네요 우리의 영원한 디바! 영원한 퀸 오브 카리스마", "갓정화 어제 무대 못 봐서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도 퀸 오브 더 퀸", "요즘 갓데뷔했다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엄정화는 최근 공개된 청하의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알고리즘 (Algorithm)’ 뮤직비디오에 댄서 가비와 함께 특별 출연했다.
사진=엄정화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티아라 지연·황재균, 성지글 터졌다 '소름'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지훈, 생후 3개월 딸 목 꺾임→부모 자격 논란 타파
-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 호텔서 19금 성인 전용 갔는데…"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