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의 실종 '아찔' 한소희, 전종서에게 공개 고백까지 "종서야 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전종서를 언급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7일 오전 한소희는 "종서야 은총아 다빈아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 등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한소희는 차기작 '프로젝트 Y'(가제)에 함께 캐스팅 돼 화제를 모은 전종서와의 우정을 또 한 번 과시해 눈길을 끈다.
그는 "종서야 사랑해"라는 글을 함께 게재한 것에 이어 편지 봉투 사진에 전종서의 계정을 태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한소희가 전종서를 언급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7일 오전 한소희는 "종서야 은총아 다빈아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 등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편안한 옷이지만 어깨와 각선미를 노출해 귀엽고 아찔한 매력을 뽐낸 한소희는 거울을 보며 상큼한 표정을 짓는 등 미모까지 과시해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또한 한소희는 하의 실종룩으로 패션 센스를 자랑하며 테디가 제작한 걸그룹 미야오(MEOVV) 시그니처 모형 앞에서 포즈를 취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한소희는 차기작 '프로젝트 Y'(가제)에 함께 캐스팅 돼 화제를 모은 전종서와의 우정을 또 한 번 과시해 눈길을 끈다. 그는 "종서야 사랑해"라는 글을 함께 게재한 것에 이어 편지 봉투 사진에 전종서의 계정을 태그했다.
이에 팬들은 "언니들 우정 영원하길", "예쁜 애 옆 예쁜 애", "어떻게 사람이 고양이"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 중이다.
한편 '프로젝트 Y'는 서울 강남을 배경으로 80억 금괴를 탈취하고 마지막으로 이 판을 뜨려는 두 동갑내기 친구의 욕망을 그린다.
사진= 한소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티아라 지연·황재균, 성지글 터졌다 '소름'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지훈, 생후 3개월 딸 목 꺾임→부모 자격 논란 타파
-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 호텔서 19금 성인 전용 갔는데…"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