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폭염에 에어컨 끄고 운동…지독한 자기관리 '인증' (엄정화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엄정화가 혹독한 자기관리를 했다.
지난 6일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에는 '살이란 말이야 찔 기미가 보이면 바로 빼줘야 돼. ∣ 엄정화의 자기관리 총망라'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엄정화는 복싱으로 자기 관리를 하는 근황을 전했다.
고강도 운동을 마친 엄정화는 지친 모습으로 "부기가 빠졌는데 영혼도 빠졌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엄정화가 혹독한 자기관리를 했다.
지난 6일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에는 '살이란 말이야… 찔 기미가 보이면 바로 빼줘야 돼. ∣ 엄정화의 자기관리 총망라'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엄정화는 복싱으로 자기 관리를 하는 근황을 전했다. 그는 "보통 운동하면 지루한데 복싱은 그런게 훨씬 덜하다"며 복싱의 매력을 전파했다.
그는 "무대에 올랐는데 확실히 숨이 덜차다"며 "선생님과 운동할 때는 에어컨을 못 켜게 한다"고 했다. 이에 복싱 코치는 "에어컨을 켤 필요가 없다. 항상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후 엄정화는 줄넘기과 몸풀기 체조, 제자리 뛰기를 연이어 하며 몸을 풀었따. 복싱 수업 후에도 플랭크 등 다양한 운동을 이어하며 남다른 체력을 과시했다.
고강도 운동을 마친 엄정화는 지친 모습으로 "부기가 빠졌는데 영혼도 빠졌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엄정화TV'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티아라 지연·황재균, 성지글 터졌다 '소름'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지훈, 생후 3개월 딸 목 꺾임→부모 자격 논란 타파
-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 호텔서 19금 성인 전용 갔는데…"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아내 유방암 보험금을 차 사는데 쓴 남편…"이게 사람인가 싶어" (결혼지옥)[종합]
- 최보민, 골프채에 맞아 안면골절…손해배상소송→승소 [엑's 이슈]
- 한다감, 1000평 세종시 친정집 공개…"5년간 父가 직접 지어" (4인용식탁)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30억 파산' 윤정수 "♥아내 위해서"…집 증여에 결혼식까지 바뀐 생각 (4인용식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