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중국 충칭 케이팝 댄스 행서 폭발적 인기…중단 사태까지 (극한투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치카 가비가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6일 방송된 JTBC '극한투어'에서는 박명수와 가비가 중국 충칭으로 여행을 떠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가비는 박명수와 함께 중국 충칭의 백화점에서 열리는 K-POP(케이팝) 랜덤 댄스 행사가 열리는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라치카 가비가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6일 방송된 JTBC '극한투어'에서는 박명수와 가비가 중국 충칭으로 여행을 떠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가비는 박명수와 함께 중국 충칭의 백화점에서 열리는 K-POP(케이팝) 랜덤 댄스 행사가 열리는 참석했다.
가비는 사전 인터뷰 당시 "제가 쇼츠나 영상에서 중국분들이 다 몰려와서 춤추는 플래시몹 같은 걸 봤었다. 랜덤 플레이 댄스. 제가 사람들 깜짝 놀라게 하는 걸 되게 좋아한다. 갑자기 탁 나가서 춤추면 재밌어하지 않을까. 사람들이 '오' 해주는 가운데서 춤추는 게 쾌감이 있다. 제일 저를 흥분시키는 것 중 하나라서 그런 걸 외국에서 해보면 재밌지 않을까"라며 설명했다.
가비는 들뜬 기색을 감추지 못했고, 박명수는 "그건 네가 잘하는 거지"라며 호통쳤다. 가비는 "선배님도 쪼쪼댄스 한번 보여 주셔야지"라며 부추겼고, 박명수는 일명 '쪼쪼댄스'를 췄다.
가비는 "사람들이 엄청 많이 왔다. 이렇게 좋아한다. 케이팝 댄스를"라며 뿌듯해했다.
더 나아가 에스파의 '넥스트 레벨(Next Level)'과 있지의 'Cake(케이크)'가 울려 퍼졌고, 가비는 라치카가 두 곡의 안무 창작에 참여했다고 자랑했다.
특히 행사장에 있던 중국인들은 가비를 알아봤고, 가비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화제를 모은 '헤이 마마(Hey Mama)' 무대를 선보였다. 가비는 "나를 어떻게 아냐"라며 당황했고, 가비의 폭발적인 인기 탓에 행사가 중단되기도 했다.
가비는 즉석에서 인터뷰를 진행했고, "백화점에서 이렇게 랜덤 플레이 댄스를 계속해 오셨냐. 언제부터 이렇게 랜덤 플레이 댄스 했었냐. 저는 사실 그냥 아무도 모르실 줄 알고 와가지고 같이 랜덤 플레이 댄스 하고 가려고 했는데 너무 많이 알아보셔서 깜짝 놀랐다"라며 털어놨다.
박명수는 "사람 잘못 알아보신 거 아니냐. 두유 노 가비? 예전에 왔을 땐 저를 되게 많이 알아봤다. 오랜만에 오니까 못 알아본다. 서운하다. 마이 베스트 프렌드 블랙핑크, BTS, 라이즈"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가비는 "마지막으로 '슈퍼노바' 같이 추겠냐"라며 제안했고, 사람들과 함께 에스파의 '슈퍼노바(Supernova)'에 맞춰 춤을 췄다.
사진 = JTBC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동국 자녀들, 운동 유전자부터 인맥까지 '대박'
- 장윤정, '립싱크 논란' 초전박살…후배도 나서 분위기 반전
- '꽃뱀 논란' 김정민 "10억 안 받아…과거 안 없어져"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