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프릭스(KDF), 143점으로 3주 차 1위 등극 (PWS 2)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동 프릭스(KDF)가 'PWS 2' 3주 1위에 올랐다.
그리고 다나와 어택 제로(A0)가 14점, 광동 프릭스(KDF)와 티원(T1)이 12점을 가져가며 토탈 리더보드 점수를 착실히 쌓았다.
9매치에 치킨을 뜯은 게임단도 광동 프릭스(KDF). 이번 매치에도 18점을 가져간 이들은 토탈 리더보드 점수를 132점으로 늘리며 다른 팀의 추격을 허용치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광동 프릭스(KDF)가 'PWS 2' 3주 1위에 올랐다.
6일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 '2024 펍지 위클리 시리즈(PWS) 페이즈 2'의 3주 2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2일 차 첫 경기인 6매치에 웃은 게임단은 아즈라 펜타그램(AZLA). 이들은 6킬과 치킨 포함 16점을 가져가며 오늘 일정을 기분 좋게 시작했다. 그리고 다나와 어택 제로(A0)가 14점, 광동 프릭스(KDF)와 티원(T1)이 12점을 가져가며 토탈 리더보드 점수를 착실히 쌓았다.
7매치에는 디바인 티엠(DTM)과 광동 프릭스(KDF)가 웃었다. 디바인 티엠(DTM)은 5킬과 치킨 포함 15점을 가져갔고, 광동 프릭스(KDF)는 순위 점수 5점과 13킬 포함 18점을 획득하며 매치 점수 1위에 올랐다.
8매치 WWDC의 주인공은 광동 프릭스(KDF). 이들은 치킨과 8킬 포함 18점을 가져가며 토탈 리더보드 점수를 114점으로 늘려 1위 자리를 더 공고히 했다. 2위가 70점의 아즈라 펜타그램(AZLA)이기에, KDF의 3주 차 1위는 사실상 확정됐다.
9매치에 치킨을 뜯은 게임단도 광동 프릭스(KDF). 이번 매치에도 18점을 가져간 이들은 토탈 리더보드 점수를 132점으로 늘리며 다른 팀의 추격을 허용치 않았다.
10매치 WWDC의 주인공은 지엔엘 e스포츠(GNL). 이들은 치킨과 7킬 포함 17점을 가져가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모든 매치를 소화한 결과, 광동 프릭스(KDF)가 143점으로 1위에 올랐다. 그리고 아즈라 펜타그램(AZLA)이 84점으로 2위, 디플러스 기아(DK)가 83점으로 3위, 젠지 e스포츠(GEN)가 68점으로 4위, 게임코치 아카데미(GCA)가 65점으로 5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경기는 매 경기일 오후 7시에 시작하며, 온라인 중계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 아프리카TV, 치지직, 틱톡, 네이버 이스포츠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동국 자녀들, 운동 유전자부터 인맥까지 '대박'
- 장윤정, '립싱크 논란' 초전박살…후배도 나서 분위기 반전
- '꽃뱀 논란' 김정민 "10억 안 받아…과거 안 없어져"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