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베이비몬스터 라미? 매력적인 음색 판정단 사로잡았다 [TV 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면가왕'에서 가왕 '언더 더 씨'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1990년대 대중문화의 상징이자 시대의 아이콘으로 불린 서태지와 아이들과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블랙핑크 동생 그룹이자 5세대 여자 아이돌의 선두주자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메인보컬 라미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에서 가왕 ‘언더 더 씨’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1990년대 대중문화의 상징이자 시대의 아이콘으로 불린 서태지와 아이들과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눈에 띄는 힙한 그루브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1세대 힙합 아이돌인 서태지와 아이들과 밀접한 인연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모두가 놀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블랙핑크 동생 그룹이자 5세대 여자 아이돌의 선두주자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메인보컬 라미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귓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에 판정단의 칭찬 세례가 이어진다. 이에 여러 판정단이 입을 모아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베이비몬스터의 메인보컬로 활약 중인 라미로 추리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걸출한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마성의 명품 보컬 하동균의 음색을 지닌 실력자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녹화장을 가득 메우는 깊은 울림에 모두가 여운에 빠져든다. 이어 고영배가 “고음 부분에서 하동균 씨가 떠올랐다”라며 상당한 실력자가 등장했음을 예고한다. 오후 6시 5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녀와 딸 얻은 전남편, 이혼 6개월 만이었습니다"
- 여고생 죽인 뒤 '씨익' 웃던 박대성…지인들 충격 증언들
- 군부대 전기 훔쳐 쓴 캠핑장, 야영객에 추가 전기세도 받았다
- 화제의 대머리 풀메이크업女 "내가 이렇게 된 이유는 8번 걸린…"
- MBC 제3노조 " 국군의날 기념식도 MBC만 불방…관계자 징계하라"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