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 이민우 "정자 냉동? 난 너무 건강해" (살림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민우가 정자 냉동 질문에 자신은 너무 건강하다고 말했다.
솔비는 이민우가 떡볶이 소스를 흘릴까봐 접시도 대주고 티슈까지 챙겨주자 "오빠 생각해서 얘기하는 건데 모든 사람한테 다 잘 해주지 말라"고 했다.
이민우는 그때부터 어머니가 솔비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솔비는 이민우에게 정자 냉동 생각이 있는지 물어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가수 이민우가 정자 냉동 질문에 자신은 너무 건강하다고 말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이민우가 솔비와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민우는 떡볶이 집에서 솔비를 만났다. 솔비는 이민우를 두고 가요계 선배님이자 작품 전시도 같이 하게 되면서 최근 자주 만났다고 했다.
이민우는 떡볶이를 좋아하는 솔비를 위해 떡볶이 집에서 만나기로 한 것이라고 했다.
15kg 감량에 성공한 솔비는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기는 한데 맛있는 떡볶이 추천해 달라"고 했다.
이민우는 떡볶이, 순대, 닭강정 세트를 주문해놓고는 솔비 옷을 보더니 의도치 않은 흰 셔츠 커플룩에 웃었다.
이민우는 솔비에게 "오늘따라 예쁘다"고 다정다감하게 얘기를 해주기도 했다.
솔비는 이민우가 떡볶이 소스를 흘릴까봐 접시도 대주고 티슈까지 챙겨주자 "오빠 생각해서 얘기하는 건데 모든 사람한테 다 잘 해주지 말라"고 했다.
솔비는 앞서 이민우 어머니가 치매 초기 판정을 받은 것을 알고 영양제 선물을 보낸 사실을 언급했다.
이민우는 그때부터 어머니가 솔비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민우는 솔비에게 이상형이 어떻게 되는지 물어봤다. 솔비는 "잘 웃고 매너 좋고 다정한 사람"이라고 했다.
이민우는 "나랑 비슷하네"라며 인터뷰 자리에서 "혹시 나인가?"라고 말했다. 은지원 역시 스튜디오에서 솔비의 이상형에 대해 듣더니 이민우에 가깝다고 했다.
솔비는 이민우에게 장가를 가고 싶은 이유가 본인을 위해서인지 아니면 부모님을 위해서인지 궁금하다고 했다.
이민우는 "반반인 것 같다.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효도는 결혼하고 손주를 보여드리는 것 같다"고 했다.
솔비는 이민우에게 결혼정보회사를 가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고 얘기해줬다.
솔비는 자신의 경우 냉동해 둔 난자가 폐기 되기 전까지는 결혼을 하고 싶다고 했다.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남편을 못 보여드린 게 한이 됐다고.
솔비는 이민우에게 정자 냉동 생각이 있는지 물어봤다. 이민우는 "난 너무 건강하다. 운동도 매일한다"고 자신했다.
솔비는 운동을 매일 하는 것과 정자의 문제는 다르다면서 정자 검사를 하러 한 번 가 보라고 조언했다.
이민우는 솔비와의 만남을 마칠 때 쯤 촬영일 기준으로 곧 생일이었던 솔비를 위해 직접 그린 그림을 생일 선물로 건넸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동국 자녀들, 운동 유전자부터 인맥까지 '대박'
- 장윤정, '립싱크 논란' 초전박살…후배도 나서 분위기 반전
- '꽃뱀 논란' 김정민 "10억 안 받아…과거 안 없어져"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