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미 패밀리' 금새록, 김정현에 "'반가워' 한마디면 됐는데" 독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리미 패밀리' 금새록이 김정현과 티격태격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3회에서는 이다림(금새록 분)이 서강주(김정현)에게 독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강주는 지팡이를 사서 이다림을 찾아갔다.
앞서 이다림은 지팡이를 서강주에게 휘두르다 망가뜨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다리미 패밀리' 금새록이 김정현과 티격태격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3회에서는 이다림(금새록 분)이 서강주(김정현)에게 독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강주는 지팡이를 사서 이다림을 찾아갔다. 앞서 이다림은 지팡이를 서강주에게 휘두르다 망가뜨린 바 있다.
서강주는 "아무래도 나 때문에 내가 부러뜨린 거 같아서요. 이것만 주고 다시 안 올게요. 너무 약하고 잘 부러지더라. 이거 네 눈이라면서"라며 밝혔고, 이다림은 "불쌍해서 온 거야?"라며 쏘아붙였다.
서강주는 "아니야, 이건. 내가 부러뜨린 거나 다름없잖아. 10개 샀어. 이럴 땐 병원에 있으니까 좋더라. 뭐가 맞는지 너한테 더 좋은지 몰라서"라며 털어놨다.
이다림은 "10개? 평생 너는 이 지팡이 없으면 안 되는 인생이니까 10개 사줄 테니까 평생 너는 이 지팡이에 의지해 살아라? 불쌍해서 사온 거 맞네"라며 발끈했고, 서강주는 "이번에는 너 불쌍해서 사 온 거 아니야"라며 부인했다.
서강주는 "그 깡패 같은 남자는 오빠야 남자친구야?"라며 차태웅(최태준)에 대해 궁금해했고, 이다림은 "남자친구야"라며 거짓말했다.
서강주는 "아니. 남자친구도 있는데 네가 뭐가 불쌍해요? 아끼지 말고 나같이 비겁한 놈이 네 인생에 또 등장하면 실컷 패주고 막 써요"라며 쏘아붙였다.
이다림은 "반가워. 8년 만이어도 전화 안 했어도 '반가워' 그 한마디면 됐는데. 바로 옆에서 라면 먹으면서 모르는 척 도망가고 싶었어? 왜? 내가 책임이라도 지라고 할까 봐? 연애라도 하자고 할까 봐? 촌스러운 새끼. 꺼져"라며 일침을 가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동국 자녀들, 운동 유전자부터 인맥까지 '대박'
- 장윤정, '립싱크 논란' 초전박살…후배도 나서 분위기 반전
- '꽃뱀 논란' 김정민 "10억 안 받아…과거 안 없어져"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