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子 농구선수 시키겠네…"대회 MVP" 트로피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의 아들이 농구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사진 속 이민정은 '서초체육회장배 꿈나무 농구대회 U9 MVP'라고 적인 농구공 모양의 트로피를 들고 인증샷을 찍고 있다.
앞서 이민정은 아들이 찍은 노을 사진을 공유하며 "9살 감성 터짐"이라고 감탄을 자아낸 바.
농구부터 사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이민정 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이민정의 아들이 농구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5일 이민정은 개인 계정에 "그렇게 좋더냐 ㅋㅋ"라고 적었다.
사진 속 이민정은 '서초체육회장배 꿈나무 농구대회 U9 MVP'라고 적인 농구공 모양의 트로피를 들고 인증샷을 찍고 있다.
앞서 이민정은 아들이 찍은 노을 사진을 공유하며 "9살 감성 터짐"이라고 감탄을 자아낸 바. 농구부터 사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이민정 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진 이민정. 그의 출연이 성사된다면 5년 만의 드라마 복귀다.
사진=이민정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지연·황재균, 별거 끝 파경…이혼조정신청서 제출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장윤정, '립싱크 논란' 초전박살…후배도 나서 분위기 반전
- '꽃뱀 논란' 김정민 "10억 안 받아…과거 안 없어져"
- 이동국 자녀들, 운동 유전자부터 인맥까지 '대박'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