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시험관 임신' 성공 후 근심 덜었나…생기 가득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근황을 전했다.
5일 손담비는 개인 SNS 계정에 "3개월 만에 가을 외출 너무 힐링 그 자체였어 가을 바람 너무 좋다"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물 속 손담비는 선선한 날씨를 맞아 가을 나들이를 나선 모습.
앞서 손담비는 지난달 26일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했다는 희소식을 알린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근황을 전했다.
5일 손담비는 개인 SNS 계정에 "3개월 만에 가을 외출 너무 힐링 그 자체였어 가을 바람 너무 좋다"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물 속 손담비는 선선한 날씨를 맞아 가을 나들이를 나선 모습. 남색의 자켓에 베이지색 반바지를 조합한 손담비는 볼캡을 포인트로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산뜻한 패션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손담비는 지난달 26일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했다는 희소식을 알린 바. 이에 누리꾼들은 "임신 초기엔 조심해야 할 텐데", "손담비님 임신 성공하신 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등 손담비를 염려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는 2022년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했다.
사진=손담비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지연·황재균, 별거 끝 파경…이혼조정신청서 제출
- 장윤정, '립싱크 논란' 초전박살…후배도 나서 분위기 반전
- '꽃뱀 논란' 김정민 "10억 안 받아…과거 안 없어져"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이동국 자녀들, 운동 유전자부터 인맥까지 '대박'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