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171cm 비현실적 비율 놀라워…작은 얼굴까지 CG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혜선이 비현실적인 비율을 자랑했다.
신혜선은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혜선은 블랙 롱 원피스를 입고 하이힐을 신은 채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다.
신혜선은 최근 '2024 부일영화상'에서 영화 '그녀가 죽었다'로 여자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 팬들의 축하 인사가 쏟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신혜선이 비현실적인 비율을 자랑했다.
신혜선은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혜선은 블랙 롱 원피스를 입고 하이힐을 신은 채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작은 얼굴에 171cm의 큰 키를 자랑하며 완벽한 비율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신혜선은 최근 '2024 부일영화상'에서 영화 '그녀가 죽었다'로 여자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 팬들의 축하 인사가 쏟아지고 있다.
팬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수상 축하해요" "화이팅입니다" 등 댓글을 남기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신혜선은 지니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 출연 중이다.
사진=신혜선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자녀들, 운동 유전자부터 인맥까지 '대박'
- 장윤정, '립싱크 논란' 초전박살…후배도 나서 분위기 반전
- 고혈압에 뇌진탕 증상…오정태, 구급차서 유언
- 이시영 얼굴 왜 이래? 확 달라진 이목구비 '시끌시끌'
- '진화와 이혼' 함소원, 前 시어머니와 뭐 했나…파격 행보 계속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나나, 강도에 '살인미수' 역고소 당했다…"유명인 악용, 법적 조치 강구할 것" [공식]
-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