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정, AOA 불화설 입 열었다 "화해 아직…멤버들과 연락 안 해" (노빠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신혜정이 멤버 간 불화설을 언급했다.
2일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채널에는 'AOA 신혜정, 멤버 간의 불화를 저지하려다 포기하고 져지로 나서게 된 싸움 구경의 아이콘 '이라는 제목의 탁재훈 신규진 김예원의 탁스패치 새 에피소드가 업로드됐다.
전 멤버 초아가 나온 편을 봤다는 신혜정은 초아가 'AOA에서 제일 딱한 사람'을 본인이라고 발언했던 것에 대해 "언니는 먼저 이렇게, 꿈을 이루고 잘"이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AOA 출신 신혜정이 멤버 간 불화설을 언급했다.
2일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채널에는 'AOA 신혜정, 멤버 간의 불화를 저지하려다 포기하고 져지로 나서게 된 싸움 구경의 아이콘
'이라는 제목의 탁재훈 신규진 김예원의 탁스패치 새 에피소드가 업로드됐다.
게스트로는 AOA 출신 배우 신혜정이 출연한 가운데, AOA의 해체 여부를 묻자 신혜정은 "각자 삶을 응원해주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전 멤버 초아가 나온 편을 봤다는 신혜정은 초아가 'AOA에서 제일 딱한 사람'을 본인이라고 발언했던 것에 대해 "언니는 먼저 이렇게, 꿈을 이루고 잘"이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언니가 하고 싶었던 게 있어서 잘 간 것 같은데"라며 "언니가 딱하다고 생각해본 적은 없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탁재훈은 "어차피 이제 안 볼 거니까. 누가 제일 사이가 안 좋았나"라고 물었고, 신혜정은 "연락 지금 (멤버들과) 아무도 안 한다. 인스타로 뭐하는지 너무 실시간으로도 잘 보고 있어서"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신규진은 AOA 완전체를 보고 싶다고도 했다. 활동 계획에 대해 묻자 신혜정은 "글쎄"라며 "멤버들과 연락을 안 한다"고 답했다. 예원은 "한 명이 나서서 방을 만들면 진행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했고, 신혜정은 "그럴수도 있을 것 같다"고 긍정적으로 말했다.
하지만 이내 신규진이 "화해는 했냐"고 묻자 신혜정은 "아직요"라고 솔직하게 답해 주위를 웃게 했다.
사진=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경기마다 골 넣는 이유 있네…프로 못지않은 연습량
- '속옷·골반 노출' 전종서, 추가 노출 사진 공개…연이은 파격 행보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으리으리 자택 공개…호텔인 줄
- 장윤정, 립싱크 논란 확산…민원 제기·티켓도 안 팔려
- 故 최진실 사망 16주기에…딸 최준희, 뉴욕서 전한 근황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