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형 떠나보낸 이정하, 벌써 '조카바보' 예약…바라만 봐도 웃음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하가 근황을 알렸다.
지난달 30일 이정하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얼마 전 태어난 조카의 모습을 담은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정하는 조카를 보더니 특유의 해맑은 웃음소리를 보였다.
이 가운데 이정하는 벌써부터 '조카 바보' 면모를 보여주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이정하가 근황을 알렸다.
지난달 30일 이정하는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얼마 전 태어난 조카의 모습을 담은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정하는 조카를 보더니 특유의 해맑은 웃음소리를 보였다. 삼촌의 사랑을 알기라도 하듯 조카는 함께 웃어 보여 훈훈함을 선사한다.
앞서 이정하는 지난 5월 디즈니+ '무빙'으로 TV부문 신인 연기상을 수상할 당시 "마지막으로 이 상을 바치고 싶은 사람이 있다. 한 신혼부부가 있었다. 얼마 전에 안타까운 사고로 남편 분이 임신한 아내를 두고 세상을 떠났는데, 형님이 내일 생일이어서 이 상을 바치므로서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는 누나가 다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세상을 떠난 매형을 간접 언급, 먹먹함을 안겼다.
이 가운데 이정하는 벌써부터 '조카 바보' 면모를 보여주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이정하는 최근 영화 '빅토리'에 출연했으며, MBC '쇼! 음악중심' MC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이정하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립싱크 논란 확산…민원 제기·티켓도 안 팔려
- 함소원, 이혼 1년 전 죽을 뻔했다 "유산 후 나쁜 생각해"
- "임신 공격·아기 버린 전 남친이 승자"…나는 솔로 22기 옥순, 루머 해명
- '이동국 아들' 시안,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었는데…'안타까워'
- 박수홍♥김다예, 선물로 꽉 찬 아기방 공개…"완전 복덩이"
- '사망설' 이현주, 10억 수입→돌연 잠적 "교통사고·혀 절단·사이비 빠져" (특종세상)[종합]
- '18세' 임신시킨 교회선생, 7남매 낳더니 이혼 요구… 서장훈 황당 (이혼숙려캠프)[종합]
- 지드래곤, 바지 실종+속옷만 입었다…파격 스타일링 '화제' [엑's 이슈]
- 유병재 ♥여친='송혜교 닮은 꼴' 이유정? 열애 증거→방송 실물 재조명 '활활' [엑's 이슈]
- 송중기, 로마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꼭 잡은 손 "예쁜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