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새 미니앨범 '[fallIn']' 첫 콘셉트 포토 눈길…몽환적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원팩트 멤버들은 한적한 숲과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연상시키는 배경을 뒤로 흰색 셔츠와 무채색 팬츠를 착용해 몽환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멤버들은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며 쓸쓸한 분위기를 더했다.
첫 번째 'DAY' 버전 포토를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로 신보의 주제인 '이별'의 의미를 전달한 원팩트.
이들은 오는 10월 1일부터는 두 번째 콘셉트 'NIGHT' 버전의 개인 및 단체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ONE PACT(원팩트)가 새 미니앨범 '[fallI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아르마다이엔티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소속 그룹 ONE PACT가 두 번째 미니앨범 '[fallIn']'의 첫 번째 'DAY' 버전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원팩트 멤버들은 한적한 숲과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연상시키는 배경을 뒤로 흰색 셔츠와 무채색 팬츠를 착용해 몽환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멤버들은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며 쓸쓸한 분위기를 더했다.
개인 포토에서는 앨범의 주제인 '이별'과 매칭되는 한적한 장소에서 비슷한 스타일링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예담은 깊은 눈빛과 차분한 분위기로, 리더 종우는 돋보이는 헤어스타일과 무심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태그와 성민은 카메라를 향한 그윽한 눈빛으로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첫 번째 'DAY' 버전 포토를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로 신보의 주제인 '이별'의 의미를 전달한 원팩트. 이들은 오는 10월 1일부터는 두 번째 콘셉트 'NIGHT' 버전의 개인 및 단체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보에는 원팩트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총 6곡이 수록되며, 각 곡은 이별을 통해 겪는 다채로운 감정의 스펙트럼이 담겨 있다. 특히,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멤버 태그를 비롯해 모든 멤버들이 앨범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해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한편, ONE PACT(원팩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fallIn']'은 10월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 = 아르마다이엔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립싱크 논란 확산…민원 제기·티켓도 안 팔려
- 함소원, 이혼 1년 전 죽을 뻔했다 "유산 후 나쁜 생각해"
- "임신 공격·아기 버린 전 남친이 승자"…나는 솔로 22기 옥순, 루머 해명
- '이동국 아들' 시안,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었는데…'안타까워'
- 박수홍♥김다예, 선물로 꽉 찬 아기방 공개…"완전 복덩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