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골반뽕' 의혹에 욕설로 심경 대변?…"저X 저거 이상했다" 의미심장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종서가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골반뽕' 의혹을 종결시킨 것에 이어 돌연 욕설 SNS로 또 화제의 중심에 섰다.
레깅스 시구에 이어 또 한번 몸매로 화제를 모은 전종서는 30일 새벽 속옷이 다 보이는 파격적인 노출 패션을 개인 채널에 업로드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몸매와 패션, 욕설 SNS로 연일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전종서의 의도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전종서가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골반뽕' 의혹을 종결시킨 것에 이어 돌연 욕설 SNS로 또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난 3월 '레깅스 시구'로 비현실적인 몸매를 자랑한 뒤 '골반뽕' 의혹이 따라붙었던 전종서가 지난 26일 참석한 패션쇼에서 골반 라인이 다 드러나는 치마로 해당 의혹을 잠재웠다.
레깅스 시구에 이어 또 한번 몸매로 화제를 모은 전종서는 30일 새벽 속옷이 다 보이는 파격적인 노출 패션을 개인 채널에 업로드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전종서는 소파에 누워 특유의 신비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헐렁한 청바지를 입고 있어 허리까지 끌어올린 속옷이 눈길을 끈다.
패션도 파격적인데, 전종서는 뜬금 욕설 문구를 게재하며 의미심장함을 더했다.
그는 "저X 저거 이상했다. 머릿속에 어떤 것이 들어 있는지 모르겠다"는 문구와 함께 짧은 크롭 상의와 골반 라인이 드러나는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몸매와 패션, 욕설 SNS로 연일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전종서의 의도가 궁금해진다.
한편, 전종서는 지난 8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우씨왕후'에 출연해 열연했으며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도 출연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전종서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글로리' 송혜교 母 박지아, 뇌경색 투병 중 별세…향년 52세
- '이동국 아들' 시안,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었는데…'안타까워'
- 박수홍♥김다예, 선물로 꽉 찬 아기방 공개…"완전 복덩이"
- 박봄, 다이어트 성공→셀프 열애 떡밥 투척…연일 화제 [엑's 이슈]
- 최진혁 母子 "최악의 2월" 눈물…이성 문제→사기 고백까지 재조명 (미우새)[전일야화]
- 박세리, 웨딩 사진 공개 후 결혼설…원빈 때문에 이혼설까지
- 선우은숙, 혼인취소 소송 3차 공판…"유영재 사실혼 女 새 증거 발견"
- '♥박나래 열애설' 양세형, 동두천에 집 마련했다…109억 건물주의 플렉스 (행복하세형)
- 지연·황재균, 재산분할 합의…결혼 2년 만에 남남으로 [종합]
- 송중기, 로마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꼭 잡은 손 "예쁜 공주님"